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울산 옥동 중국집 맛집 용승관 간짜장 먹어본 후기

필자의 동네는 울산 부촌이라고 불리는 옥동인데, 학원가가 많기 떄문에 애들입맛에 맞춘 맛집들은 많지만, 어르신들을 위한 밥집은 조금 부족하다. 그래서인지, 배달음식인 짜장면 맛집을 찾기 어려운데, 자주 시켜먹는 용승관에 직접 방문해서 먹은 간짜장 후기를 알아보자.


하루트래블

울산 옥동 중국집 맛집 용승관 간짜장 먹어본 후기

용승관


울산 신정중 가는길에 있으며, 위처럼 빨간 간판으로 있다. 길가에 있어서 중국집 프렌차이즈점이 아닌 개인점으로, 허름하다.

중화요리


옥동에 있는 사람들은 자주 시켜먹지만, 방문하면 더 맛있는 짜장면이나 짬뽕을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방문하였다.

중국집 메뉴


중국집 메뉴를 보면 짜장면, 간짜장, 짬뽕등있고 짜장밥부터 볶음밥 그리고 탕수육등 모든 중국집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을 다루고 있다.

하지만, 이 집의 절대적인 맛강자는 간짜장과 짬뽕이다.

간짜장


위는 간짜장 곱배기인데, 야채는 정말 많이주지만 면은 생각보다 적은 양이였다.

짜장면


맛을 평가해보자면, 갓 만들었기 때문에 따뜻하고, 면발이 쫄깃하다는 점 그리고 야채가 신선하다는 점이다.

단점으로는, 역시 방문해서 먹기 떄문에, 음식점 자체가 허름해서 뭔가 위생적으로 더럽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원래 맛집이 다 그렇지 않은가? 알고 먹으면 못먹는다고 하지만 매번 시켜먹는 나 자신을 비판하기를...


하루트래블

네이버,다음,구글등 검색해주세요. 1일 1글 공유해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