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이익이 또 한번 최고가를 찍어 역대 5번째 최고가를 기록했다.

하루트래블

삼성전자는 이번 금요일 3분기 영업이익이 향상된 생산량과 데이터 기록에 의한 시장 기대에 맞게 역대 5번쨰인 최고가를 기록했다. 

수요

급증하던 수요와 2년 사이클마다 공급되는 반도체가 이미 빠르게 내려가고있음에도 불구하고, 3분기에는 이익의 정점을 찍었다.

공식 삼성의 말에 따르면, 7-8월의 이익이 17.5조를 달성하였고, 지난년의 비해 일찍히 20.4 퍼센트까지 올라가는 수익을 달성했다. 15명의 애널리스트들이 기대한 17.2조의 비해서 0.3조의 이익을 더 벌어 어닝서프라이즈를 받았다.

삼성전자

삼성은 아직 자세한 실적에 대해서 설명하지 않았지만, 늦은 10월에 이번 3분기의 상세한 수입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라고 했다. 매출은 4.8프로 상승한 65조로써 마무리되었다.

개인적 후기

예전에는 led나 ci 사업 그리고 갤럭시같은 휴대폰 사업을 주로 이루었다면, 이제는 자율주행차가 주를 이루면서 삼성에서 gpu투자에 초점을 두고있다. 삼성 화재는 주가가 계속 오르고 있지만, 삼성전자의 경우에는 얼마전, 액면 분할을 하면서 전체적인 가격이 하락했다.

액면분할한 주가들은 역사적으로 보면 오르는 경우는 없었고, 내려가는 경우가 다반사였는데 삼성전자의 경우 이머징마켓인 한국에서 제일 저평가되어있는 IT회사이고, 남북경협뿐만아니라 계속 된 4차산업발달으로 iot부문이나 gpu투자가 계속 된다면 주가가 상승할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미 대기업 기주 특히, 삼성을 중심으로 한 투자 계획을 오랫동안 해왔고, 보험이나 인터넷 그리고 가전제품까지 이미 삼성이 끼치지 않은 곳은 없다. 그만큼 저평가 되어있는 삼성은 주가가 오를 수 있겠지만, 대표적인 이머징국가인 중국과 인도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물량에서의 고전은 면치 못하지 않을까 싶다.


하루트래블 / 모든 후기는 개인 후기입니다. 

외래기사를 한국어로 번역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다음,구글등 검색해주세요. 1일 1글 공유해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