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 하라주쿠: 카메라 좋아해? 후지 원더 필름 스튜디오 어때?

여행이나 사진을 좋아 한다면, 개인이 가지고 있는 사진첩 그리고 블로그가 있을 것이다. 작가가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처음 접한 니콘 카메라를 접한 후 블로그가 꼭 필요하다 생각했다.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갑자기 아날로그카메라격인 필름카메라를 찾기 시작했다. 필름카메라는 일회용카메라인데, 필름카메라 사진 인화하면 정말 이쁘게 나온다.

후지 T-100과 X100F 카메라를 구매 하면서, 하라주쿠에 후지 전용 원더 필름 스튜디오를 발견했다. 카메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천국일까?



인스탁스 미니 25부터 시작해서, 70과 90 그리고 아래에는 후지필름포토북을 만날 수 있다. 한 떄, 필름카메라처럼 폴라로이드카메라가 유명했는데, 그떄 후지 인스탁스를 많이 구매했다.


일본은 카메라가 발달이 많이 되어있다. 아직 아날로그 시대를 즐기는 나라이고, 원더 필름 스튜디오에서는 일본여행에서 찍은 필름카메라나 일반 디지털 사진까지 인화할 수 있다.

현재 후지필름몰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는, 필름카메라다. 한국후지필름은 예전과 달리 찾기 어려워 졌고, 일본에서도 또한 입지가 작아지고 있다. 

하지만, 필름사진이 유행하면서 코닥 필름이나 후지 필름을 많이 찾고 있다.


후지필름 코리아에선 쉽게 찾지 못했던, 카메라 가죽 스트랩을 만날 수 있다. 여름은 힘들지만, 특히 가을이나 겨울에 가죽 카메라 스트랩이 얼마나 예쁜지,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아날로그, 필름 카메라등 스마트폰이 아닌, 예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하라주쿠 원더 필름.

2018/10/25 - [여행/일본여행] - 도쿄 여행: 하라주쿠 '오오토야' 일본 가정식 직접 먹었다.

2018/10/24 - [여행/일본여행] - 도쿄 여행: 악기 천국 오차노미즈 츠케멘 맛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