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미국 금리 변화: 한국과 달리 미국은 어떤가?

미국 금리 변화: 한국과 달리 미국은 어떤가?


국제적으로 자본 시장 계속된 불안에 10월 암흑 시기를 보냄에도 불구하고, 레버리지는 계속해서 좋은 결과를 내고 있다. 7.4밀리언달러에 달한, 투자자들이 지난 10월 24일의 마지막으로 옮겨 갔다.

아마존, 알파벳(구글) 그리고 인덱스펀드까지 2018년 승승장구 하던 주가들이, 이제 하락에 접어들었다. 계속되는 미국 금리 상승으로 인해서, 레버리지 투자로 몰리는 모습이다.

"투자자들은 금리에 따른 포트폴리오 재조정을 위해 옮기고 있는 중이다" XA 금융투자 전문가 킴벌리가 말했다. 자본 변동성이 금융시장에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현재 하이일드 채권(부실채권)이 1% 감소하였다.


미국 금리 변화: 한국과 달리 미국은 어떤가?


SP500, 하이일드 채권, 타채권등 계속된 하락등으로 인해 최악의 10월을 보냄에도 불구하고, 금융 시장은 0.18%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금융 펀드에 약 16.8 밀리언달러가 유입됬고, 하이일드 채권은 약 28.7 달러가 유출되었다. 

추가되는 금리 상승으로 인해서, 빚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미국 유명 회사들은 전 과 달리, 가격을 다시 재조정 하는 것으로 보인다.

*번역-U.S. loans hold strong amid rising equity volatility

2018/10/26 - [시사/경제] - 일본 경제 현재: 인플레이션은 올 것인가?

2018/10/25 - [시사/경제] - 영원한 숙명 중국과 일본: 왜 그들은 갑자기 손을 잡았나?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