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브렉시트: 북아일랜드와 유럽 연합의 영향은?

"유럽 연합에서 아일랜드와 별개로 돈 빼는 것에 대한 영국의 합의가 구속력이 있다." 테레사 메이 총리가 말했다. 2019년 3월, 북아일랜드는 비틀거리는 연합 브렉시트에서 별개 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북아일랜드가 유럽이랑 연합이 되면서, 현재 영국은 포스트 브렉시트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제안하였다. 영국 총리 메이는 이번 화요일, 계획에 대해서 논의할 예정이고, 금요일까지 유럽 연합 정상회담을 위해서 충분한 진전이 있기를 바라고 있다.

마지막 거래는, 페이지가 50분량이나 될 만큼 전에 알려진 것보다 더 급진적이다..


브렉시트: 북아일랜드와 유럽 연합의 영향은?

이 모든 것은 다 추측이다. 총리는 좋은 진전을 미래에 만들고 싶고, 95%가 금전적 동의와 협상이 현재 진행되고 있다. 브렉시트에 관한 70개 이상의 비즈니스 건들이, 현재 마지막 단계를 남겨두고 있다.

전형적인 단순한 '눈가리개'가 될 것인가 혹은 잔인하게 어려운 '브렉시트'가 될 것인가.


2018/11/03 - [시사/경제] - WTO 앞으로의 행적은? : 앞으로도 미국이 지배할 것인가?

2018/11/02 - [시사/경제] - 아베 생각: 부가세를 올릴 것인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