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류진대현수교 후기 1편

많은 분이, 도쿄 여행을 하면서 도쿄 셰어 하우스나 호텔 같은 숙소에 머무르면서, "도쿄에 재밌는 게 없나?" 고민 많이 할 것입니다. 도쿄에도 정말 재밌는 게 많지만, 집세나 집 구하기가 어려워서 근교를 찾게 됩니다.

그러다가, 사이타마나 치바 혹은 이바라키 등 주위 도쿄 근교를 검색하다 보면, 근교 여행을 가려고 준비하는 게 도쿄 워홀러나 여행객들의 패턴입니다.

오늘 잘 알려지지 않은, 일본 여행 추천지로 이바라키 여행기를 쓰려고 합니다. 패키지여행이랑 자유여행을 비교한다면 자유여행을 추천합니다. 지난번에 이바라키에 가는 법을 포스팅했는데요.

이바라키는 도쿄 공항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어서, 도쿄역에서 이바라키로 가야 합니다. 이바라키는 다양한 축제와 공원으로 유명하지만, 이 대현수교가 매우 유명합니다.

이바라키 명소로 꼽히고 있고, 여행 사이트에서 꼭 가야 하는 추천지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도쿄에도 명소가 많지만, 근교 여행을 하면 일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행 중 느낀점은?

자유여행을 시작하면, '이바라키'나 '사이타마' 등 패키지여행으로 가보지 못하는 곳을 가볼 수 있습니다. 혹시나 안전에 위협이 된다고 생각하면, 오시기 전 여행보험을 들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바라키는 도쿄보다 시골이므로, 고층 빌딩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산책코스나 예쁜 강 그리고 숲 등 자연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유명해진 이유

이바라키 류진대현수교가 유명해진 이유는, 혼슈에서 제일 긴 다리입니다. 약 375m의 길이를 자랑하고, 주위에 댐과 강이 흐르고 있어서, 마치 용이 살아 있는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이러한 점이 도쿄 여행에서는 할 수 없고, 이바라키 여행에서만 할 수 있는 장점입니다. 일본에는 정말 가볼 만한 곳이 많은 것은 확실합니다.


여행지 소개

일본은 4개의 섬이 있는데, 이 중 가장 큰 섬이 혼슈입니다. 홋카이도와 후쿠오카 그리고 시코쿠를 제외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도쿄와 오사카 그리고 교토가 있습니다.

이바라키는 혼슈 여행으로 자주 찾아오는 지역이지만, 아직 한국인 관광객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희소가치가 높은 여행지역입니다.


이 곳으로 떠난 이유는?

이바라키에 온 이유는, 도쿄로 오는 비행기가 매우 저렴했고, 이바라키에 지인이 있는 관계로 쉽게 '류진대현수교'등을 방문할 계기가 되었습니다.

일본에는 온천도 많지만, 중요한 건 산책로나 호수가 많아서, 한국이나 다른 외국과는 달리 아직, 자연 보전이 잘 되어있습니다.


여행지 역사

일본 혹은 간토 지방에서 가장 길고 큰 다리이고, 간토 지방에서 이 다리를 보기 위해 매년 수만 명씩 찾아오는 장소입니다.

일본 여행을 하기 전에, 여행지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간다면, 자유 여행이던 패키지여행이던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른점은?

일반 도쿄나 오사카 등 사람들이 많이 가는 여행코스와는 다르고, 한국 여행객이 많이 없어서, 오히려 일본 시골의 느낌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 가이드북에서 추천 여행지로 올라오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여행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경비 또한 저렴합니다.


누가 가면 좋을까?

여행 사이트 추천이나 유명 여행사 패키지여행이 더 재미없는 분, 그리고 도쿄를 자주 방문했지만 근교 여행은 아직 못해 신분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국내 여행사이트에서는 류진대현수교 후기를 아직 못 봤고, 해외여행 사이트에선 알려진 곳이니 한 번쯤 방문하기를 바랍니다.

2018/11/05 - [여행/일본여행] - 도쿄 근교 자유여행: 소도시 가는 버스 타는 법 (시즈오카, 하코네, 이바라키, 가와고에등)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