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플라잉 소바 먹어본 후기

일본에서 라멘이란 라멘 다먹고 ,컵라멘 그리고 이제 소바까지 도전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메밀면 혹은 메밀소바라고 알려져있는 간장에 찍어먹는 생면이라고 합니다.

이바라키 후쿠로다 폭포 근처 현지인의 추천을 받고 플라잉 소바를 먹어봤습니다. 플라잉 소바란? 외국말로 날라다니는 소바라고 명칭이 있습니다.

통로에 내려오는 소바를 직접 젓가락으로 집어서 먹는 방법인데, 현지인에겐 익숙하지만 관광객에겐 신기로운 문화입니다. 이바라키 플라잉 소바 먹어본 후기를 알아봅시다.


하루트래블

레스토랑 소개

일단, 후쿠로다 폭포에서 멀지 않은 장소에 있습니다. 후쿠로다 폭포를 본 후에 길을 따라 쭉 내려오면, 위와 같은 레스토랑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길가에 이 소바 레스토랑밖에 없으니, 잘 체크하면서 내려가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일본 소바는 한국소바 육수와 조금은 다를까? 약간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플라잉 소바 먹어본 후기


레스토랑 유명해진 이유

이 음식점이 유명해진 이유는, 자연친화적인 레스토랑이 이 곳밖에 없고 폭포와 물소리를 들으며 플라잉소바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은 바로 이 곳밖에 없습니다.

소바 맛이 비슷하겠지만, 3대 폭포중 하나인 후쿠로다 폭포의 물소리를 들으면서 소바의 맛은 다를까요?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플라잉 소바 먹어본 후기


레스토랑 재미

레스토랑 내부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소형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사진 스팟이니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릴 사진을 찍는걸 추천합니다.

혹시나 폭포를 즐기고 싶다면, 폭포 밑 동굴 내부로 들어갈 수 있으니,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플라잉 소바 먹어본 후기


여행지 느낀점

플라잉 소바 레스토랑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 일본 소바집과는 약간 다른 모습입니다. 작가도 라멘이나 소바를 정말 좋아하지만, 일본이 본거지라고 해도 맛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도 후쿠로다 폭포 근처 하나밖에 없는 이바라키 소바집이기 떄문에, 현지인 추천을 받아 입장을 해봅시다.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플라잉 소바 먹어본 후기


다른 곳과 다른점은?

이 곳의 최대의 장점은 지붕에서 폭포 물이 내려와 소바를 먹는데 다양한 즐거움을 줍니다. 소바는 진짜 메밀인지 그냥 밀가루인지 모르지만, 문득 자연에서 갓 짜내온 느낌입니다.

현지인의 말을 빌려오면, 폭포의 물소리 떄문에 이 곳을 많은 사람이 찾는다고 합니다. 이바라키에서 가장 잘 알려진 소바집이라고 하네요.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플라잉 소바 먹어본 후기


누가 가면 좋을까?

플라잉 소바를 먹어본 후기는, 소바맛은 똑같습니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재미가 있습니다. 위처럼 길을 따라 내려오는데 밥을 먹는데 뭔가 괴롭습니다.

하지만, 관광객이 플라잉 소바를 맛 볼 기회는 없으니, 소바 맛은 비슷 비슷 하지만, 정말 궁금하다면 이바라키 후쿠로다 폭포여행시 방문 하는걸 추천합니다.

2018/11/11 - [여행/일본여행] -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3대 폭포중 하나 후쿠로다 폭포 후기

2018/11/10 - [여행/일본여행] -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류진대현수교 후기 3편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