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에서 꼭 사야할 양배추 위장약 캐비진(카베진) 후기

일본에서 꼭 사야할 제품들이 많습니다. 저번에 소개한 큐앤피 골드 그리고 이번에 소개할 캐비진입니다. 한국에선 어르신들의 입소문을 탄 위장약으로, 캐비진 알파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일본 여행시, 항상 구매하는 위장약인데, 국내에서 파는 위장약과 비교해봤을떄, 가격 또한 저렴하고 양배추로 만든것이기에 부작용은 미미합니다.

한국에서 위장약 살 돈으로, 일본에서 캐비진 위장약을 2통 이상은 살 수 있기 떄문에, 카베진 직구를 하거나 일본에서 직접 구매하시면 편합니다.

오늘 꼭 사야할 양배추 위장약 캐비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하루트래블


일본 양배추 위장약으로 알려진, 카베진입니다. 예전에는 카베진 코와s라는 제품이 있었지만, 더 업그레이드된 카베진 알파입니다.

가격은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택스리펀이나 실구매를 하신다면 약 2.5입니다.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위장약중에 가장 잘나가는 제품입니다.

유명해진 이유

일본에서 꼭 사야할 양배추 위장약 캐비진(카베진) 후기


카베진 제품당 알약 갯수가 다르지만, 제가 구매한 제품은 300정입니다. 복용법은 하루에 아침, 점심 그리고 저녁 한번 섭취시 2알씩 드시면 되겠습니다.

혹시나 역류성 식도염이나 장기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이 염려된다면, 하루 2알씩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효능이 아무리 좋다고해도, 빈속이나 복용법이 잘못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일본에서 꼭 사야할 양배추 위장약 캐비진(카베진) 후기


유리병으로 되어 있어, 얼마나 남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카베진을 위장약이 아닌 다이어트용으로 샐러드 대신 서플먼트용으로 먹습니다.

현재, 약 2년 정도 복용하고 있고, 아직 알려진 카베 진 부작용은 겪지 못했습니다. 위장약이지만, 신체에 정말 가볍습니다. 오히려 양배추를 추출한 약이기에, 다른 종합비타민 보다 더 효과가 훌륭합니다.

느낀점

일본에서 꼭 사야할 양배추 위장약 캐비진(카베진) 후기


크기를 보면 약 10원 짜리 동전 크기이며, 타 알약이나 위장약에 비해서 목 넘기기 좋습니다. 그리고, 약 자체가 신체에 매우 가볍기 떄문에, 매번 섭취해야한다는 스트레스는 덜합니다.

그리고, 캐비 진 효능이 먹는 것과 안 먹는것의 차이점을 실제로 느끼고 있기 떄문에, 양배추 효능이 정말 뛰어나다고 생각하고, 일본가면 꼭 구매해야할 추천 제품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