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교토 마차 롤케이크: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일본말차 롤케이크

혹시 말차를 아는가? 안다면 일본에서 많이 마시거나 들어봤을것이다. 말차는 일본 녹차로 한국에서 파는 녹차와 비슷하고, 현재 국내 커피프렌차이즈에서는 투썸이나 스타벅스 그리고 오설록등 말차를 판매하고 있다.

제주에도 말차가 유명해지고 있다고 들었는데, 원조는 일본 교토 말차이다. 교토에서 만드는 일본말차 롤케이크를 면세점에서 발견 후 먹어봤다.

결론은, 맛있다. 말차 분말이 정말 많이 들어갔다. 한국 말차는 향만 첨가했다면, 이것은 진짜다. 교토 말차 롤케이크 지금 알아보자.


포장은 위와같다. 쿄토 베네토라는 이름으로, 마차 롤케이크를 만드는 베이킹 회사이다. 유기농 말차만 사용하기에 케이크 재료로 말차를 사용하는건 신기하다.

그리고, 일본 교토 가루녹차 말차를 단순한 향이 아닌, 진짜 넣었다. 거짓말이 아니다. 한국처럼 먹는 것에는 장난 안치는것이 일본일까!?

롤케이크에 보증서가 있다?



교토에서 가져온 말차 롤케이크라는 보증서까지 들어있다. 사실은 보증서라기보다는 설명서와 가깝지만 말이다. 설명서에는 이 말차 롤케이크가 어떻게 만들어져있는지 설명이 들어있다.

교토 어느지방에서 만들어졌고, 말차 효능은 어떤지 그리고 어떤 공정을 거쳐서 롤케이크를 만들었는지 정확히 알 수 있기에, 믿고 먹을 수 있다.


너무 진해서 쓰다?



면세점에서 구매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제케익맛이 난다. 시중에서 사먹는 수제 케익이나 맞춤케익에 비해서 정말 맛있고, 신선하다.

일단, 마차(말차) 가루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다. 오히려 특유의 마차 가루 떄문에 쓰다. 쓸정도로 많이 들어가 있지만, 케익의 맛과 마차 크림이 잘 어우러져 부드럽고 물리는 맛이 전혀 아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이게 케익이다.

그동안, 일본 말차가루라 만들었다. 녹차 가루로 만들었다는 베이킹 케익들을 먹어봤지만, 베이킹 재료 사기치는 베이커리 많이봤다. 

그러니 믿을만한 면세점에서 말차 라떼나 녹차 혹은 말차 좋아한다면, 무조건 사야할 롤케이크.

2018/11/17 - [여행/일본제품후기] - 카라멜 땅콩과자: 일본과자추천 맛은 어떨까?

2018/11/16 - [여행/일본제품후기] - 2002년 월드컵 코카콜라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2018년에 먹어본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