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사이타마 나가토로 가는 방법: 일본 도쿄 근교여행

도쿄에 있는 가볼만한 곳은 왠만하면 다 가본 후에, 도쿄 근교 여행을 다시 시작했다. 치바, 이바라키 그리고 이번에는 사이타마에 있는 나가토로로 향했다.

도쿄 근교에 관광할것이 오히려 도쿄 보다 더 많은데, 나가토로는 도쿄에서 사이타마로 주로 바람쐬러 많이 오는 곳이다. 친구들보다는 가족이나 커플들이 오면 좋은 여행지로 꼽힌다.

일본 도쿄 자유여행을 많이 다녀봤지만, 나가토로로 가는 방법이, 현지인이 아니면 생각보다 어렵다. 하지만 일본 항공권 땡처리로 온 도쿄를 이렇게 보내긴 아깝지 않은가!? 나가토로 가는 방법을 알아보자.



나가토로로 가려면, 일반 JR이나 도쿄 메트로가 아닌, 토부 토조라인을 이용해야한다. 


토부 토조라인에 왔다면, 위와같이 오가와마치역으로 향해야하는데, 토부 토조라인의 제일 마지막 종착역이다.

그리고, 기차가 모든 역을 들리는 경우가 있고, 급행, 초고속등 있다. 남색을 타자. 가장 빠른 기차다.


오가와마치역에 하차한 후, 또 다른 여정을 우리는 떠나야한다. YORI(요리역) 방면으로 1번 플랫폼으로 가자.


요리역에서 치부부 라인으로 갈아타야한다. 치부부 라인은 3/4번 라인이다.


위는 YORI역 간판인데, 허름하기 짝이없다. 이것이 오히려 도쿄투어를 안하고, 사이타마 나가토로로 온 이유가 아닐까?


드디어 요리역의 치부부 라인에 왔다. 3번 플랫폼에서 나가토로, 치부부, 미츠스미네우치, 그리고 세이부라인이 있다.

우리는 나가토로로 가야만 하니 까먹지말고 3번 플랫폼이다.

약 2시간에 걸쳐 나가토로역에 도착했다. 나가토로역은 외국인 관광객보단 도쿄에서 온 일본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장소이다.

위는 정산소인데, 세이부라인을 이용할때는 스이카나 파스모카드를 이용했지만, 이 곳에서는 무조건 현금으로 결제해야한다.

이렇게 나가토로역 정산소에, 스이카카드와 파스모카드는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적혀있다. 오는길에 스이카나 파스모를 사용했더라도, 관광객일경우 잘 모를 수 있다.

그럼 정산소에 있는 역무원에게, 어떻게 결제해야하는지 물어보면(일본어 or 영어) 정산 방법과 그리고 현금결제를 도와주니 걱정하지말자.

도쿄 항공권 특가로 와서, 근교 료칸을 찾다가 나가토로까지 왔다. 참고로 나가토로는 료칸이 없지만, 도쿄 여행보단 근교여행을 하고 싶다면, 일단 나가토로 가는 방법부터 알아놓자.

2018/11/12 - [여행/일본여행] -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플라잉 소바 먹어본 후기

2018/11/11 - [여행/일본여행] - 일본 여행: 이바라키 여행기 3대 폭포중 하나 후쿠로다 폭포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