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 초콜릿 도넛: 면세점 수제초콜릿 디저트 먹어본 후기

일본 간다고 말하면, 항상 로이스 초콜릿 사오라고한다. 한국에서도 로이스 초콜릿을 팔기는 하지만, 가격이 약 2배 비싸다. 초콜릿 재료나 원료는 똑같은데, 왜 이렇게 비싼지... 그리고, 맛도 딱히 없다.

일본은 디저트 국가답게, 수제초콜릿이나 고급초콜릿등 다양한 초콜릿을 만날 수 있다. 그만큼, 초콜릿을 먹어볼 기회도 많은데, 우연히 로이스 초콜릿 말고, 도쿄 초콜릿 도넛을 먹어보게 되었다.

드디어, 로이스 초콜릿에서 벗어났다. 로이스 초콜릿이나 고디바 초콜릿등 명품 초콜릿도 좋지만, 도쿄인들이 많이 먹는다는 도쿄 초콜릿 후기를 알아보자.



하루트래블


도쿄 초콜렛 도넛이라고 적혀있다. 원래는, 발렌타인떄 선물하는 초콜렛처럼 박스가 있는데, 좀 더 자세하게 보여주기 위해서 개별 포장채로 찍었다.

도넛츠 모양의 수제 초콜릿이다. 보통 일본에서는 도쿄나 홋카이도에서 만든 초콜릿이 유명하다. 특히, 한국인에게 유명한 로이스 초콜릿은 홋카이도에서 왔다.

도쿄 초콜릿 도넛: 면세점 수제초콜릿 디저트 먹어본 후기


따로 냉장이나 냉동 보관을 할 필요는 없고, 상온 28도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냉장 보관하면 초콜렛이 더 맛있겠지만, 선호는 방향으로 하면 되겠다.

한상자에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약 8개 정도 들어있다. 혼자 먹기에 충분한 양이다.

도쿄 초콜릿 도넛: 면세점 수제초콜릿 디저트 먹어본 후기


수제 초콜릿 맛은, 화이트 초콜릿 맛으로 위에 다른 다크 초콜릿등 크런치 형태로 섞여있다. 그리고 도넛 초콜릿이기에 먹기에 아주 편하고 맛 또한 한국 슈퍼나 디저트 카페에서 먹는것 보다 낫다.

디저트 전문점이나 카페 그리고 가게에서는 찾기 힘든 아삭함과 적당히 나가는 초콜릿 칼로리 특히, 디저트 맛집을 찾아다니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딱 그 맛이다.

디저트 뷔페나 카페를 가면 비슷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도쿄 초콜릿 도넛은 추천하는 디저트이니 더이상 로이스 초콜릿 사지말고 도쿄 초콜릿 도넛 사먹자.

2018/11/26 - [여행/일본제품후기] - 탄탄면 추천 생면 라오: 일본 라멘 먹는 방법 및 후기

2018/11/18 - [여행/일본제품후기] - 교토 마차 롤케이크: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일본말차 롤케이크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