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1박2일 동경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후기

도쿄 혹은 동경, 오사카 다음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찾는다는 일본 도시. 1박 2일 여행으로 가는 여행객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1박2일 동경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곳은 어디일까?

이케부쿠로오오에도온천등 한국 여행객에게 많이 알려진 곳도 있지만, 바로 아사쿠사 센소지다. 편하게 아사쿠사라고 부르는데, 도쿄여행에 있어서 꼭 빠지지 않는 곳이다.

아사쿠사 근처에 맛집도 많고, 신주쿠 혹은 하라주쿠 메이지 신궁 근처보다 좀 더 관광지화가 많이 되있는 곳이다. 아사쿠사 센소지 알아보자.

하루트래블


아사쿠사 대문

도쿄1박2일 동경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후기


아사쿠사가면 가장 많이 찍는다는 센소지 대문이다. 이 곳 앞에서 꼭 사진은 찍어야한다. 찍는 사람이 많기 떄문에 눈치보면서 재빠르게 찍는것이 좋겠다.

아사쿠사나 도쿄 다른 여행지를 여행하다가 보면, 일반 티켓보다는 도쿄 서브웨이 티켓(프리티켓)을 가지고 여행하는 것을 매우 추천한다.

한국처럼 환승개념으로 어디든 갈 수 있기 때문이다.

플리마켓

도쿄1박2일 동경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후기


아사쿠사에서 또 하나의 재미라고 할 수 있는 길따라 나있는 상점이다. 플리마켓의 느낌이 나지만, 일본 문화에 대해서 많이 알 수 있는 곳으로도 꼽힌다.

다양한 장식품이나 관광품을 살 수 있으나, 역시나 많이 찾는 곳이기 떄문에 다른 곳보다 더 비싸다.

센소지 탑

도쿄1박2일 동경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후기


아사쿠사에는 아사쿠사 센소지 뿐만 아니라 주위에 탑이나 절등을 찾을 수 있다. 끊임없는 여행객들이 이 곳으로 찾아오는 이유는 센소지와 주위 다양한 건물들을 위처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오히려 센소지보다 더 볼 만하다.

소원빌기

도쿄1박2일 동경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후기

아사쿠사에 오면 자기가 원하는 소원등을 하나씩 빌어야한다. 일본인들이 매년 1월 1일 아사쿠사에와서 줄을 서서 소원을 빈다고 한다.

그만큼 일본인뿐만 아니라 외국 여행객들에게 까지 사랑을 받는 이유가 아닐까?

센소지의 옆모습

도쿄1박2일 동경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후기

센소지의 정면 모습도 좋지만, 아사쿠사 건축 양식으로는 측면에서 찍는 것이 가장 예쁘다. 일본 건축양식은 한국과는 달리 어두운 색깔을 주로 사용한다.

오히려 어두운 색깔이 고급스럽고 품위있게 보여질 수 있지만, 개인적 문화차이가 아닐까 싶다.

이승과 저승

도쿄1박2일 동경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후기

도쿄에 가볼만한 곳을 가면 모든 신사에 위와 같은 문을 발견할 수 있다. 이 문의 의미는 저승과 이승을 오고 간다고 해서 문을 만들었다고 한다.

여행을 더 재밌게 하려면, 조금이라도 그 여행지에 대해 공부하고 가면 훨씬 유익한 여행이 될 수 있다.

향 맡아보기

도쿄1박2일 동경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후기

센소지에 들어가기 전에 가장 많이 들이 마신다는 향초. 몸에 안좋은 것인줄 알고 있지만, 모든 여행객들이 이 곳에서 향냄새를 맡고 있다.

이것이 또 하나의 아사쿠사에서 보는 특별한 재미. 사진찍는 재미가 있다.

스카이트리

도쿄1박2일 동경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후기

도쿄에서 스카이트리까지 멀지 않다. 겨울의 경우 늦은 시간에 스카이트리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고, 스카이트리 야경이 매우 예쁘다.



아사쿠사에 들린다면, 비싼 스카이트리 입장료를 내서라도 가보는 것이 좋고, 스카이트리 예약을 하지 않아도, 바로 들어갈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자.


하코네나 센다이 같은 도쿄 주변 가볼만한 곳을 가지 않아도, 신주쿠, 하라주쿠,긴자, 시부야 그리고 오다이바등 도쿄에도 재미있는 놀거리가 많다.

아사쿠사뿐만 아니라 도쿄 숨겨진 명소들이 많으니, 도쿄만의 재미를 찾아보자.

도쿄혼자여행: 스카이라이너, 모노레일 도쿄하네다공항 가는 방법

쇼유라멘 생면 추천 라오: 일본 컵라면 먹는 방법 및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