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 스카이트리: 스카이트리 뷰 그리고 입장료 후기

도쿄에서 유명한 타워는 2가지가 있다. 하나는 도쿄타워 그리고 또 다른하나는 스카이트리다. 예전 스카이트리를 짓기전엔 주변에 못사는 사람들만 살아서, 흉물이라고 해서 짓기 싫어했다. 하지만 현재는 관광객들이 무조건 들리는 곳이다.

도쿄에서 가볼만한 곳은 많다. 하지만 도쿄스카이트리만큼 도쿄의 좋은 뷰를 찾아보는 것은 어렵다. 이 글을 통해서 스카이트리주변 볼 곳 그리고 뷰 마지막으로 입장료를 알아보도록 하자.

  • 스카이트리 주변 볼 곳

  • 스카이트리 뷰

  • 스카이트리 입장료


하루트래블




스카이트리 주변 볼 것


도쿄 스카이트리: 스카이트리 뷰 그리고 입장료 후기


스카이트리를 가기 전에 지나가는 빨간 다리에서 똥모양의 건물을 볼 수 있다. 많은 도쿄 여행객들이 위 트레이드 마크인 똥을 보러오는데, 아사히 맥주 본사이다.

아사히 맥주 본사의 거품을 표현하고자, 위처럼 지었지만, 모든 사람들이 왜 건물위에 똥이 있을까 하는 의문을 가지고 사진을 많이 찍는다. 사진스폿이니 카메라에 담아가자.



스카이트리 산책로

도쿄 스카이트리: 스카이트리 뷰 그리고 입장료 후기


스카이트리 주변에는 위와 같은 산책로가 있다. 한국과 달리 일본은 미세먼지가 없어서 강아지와 산책하기 정말 좋다. 길도 평평해서 걷기도 좋고, 강따라 산책로가 있는 것이 포인트이다.

흔히 이곳에서 강아지 산책을 시키는 일본인들을 많이 볼 수 있었고, 많은 분들이 스카이트리 근처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스카이트리 및 입장료


도쿄 스카이트리: 스카이트리 뷰 그리고 입장료 후기


필자의 경우 도쿄오오에도온천 갔다가 스카이트리를 왔는데, 거리가 끝과 끝이다. 더욱 더 재미있는건, 어디를 가던, 위 스카이트리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입장료는 당일권과 패스트 스카이트리 티켓으로 나뉜다. 당일권 덴보데크는 2,060엔 덴보회랑은 1,030엔이다. 패스트 스카이트리 티켓은 싱글 3,000엔 콤보는 4,000엔이다.

당일권을 사는 것보다 패스트 스카이트리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좋은데, 모든 사람들이 패스트 스카이트리 티켓을 사니 당일권은 그냥 기다려야한다.

그래도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보단 싸다?



스카이트리 뷰

도쿄 스카이트리: 스카이트리 뷰 그리고 입장료 후기


350에만 와도, 도쿄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450을 가면 레스토랑이과 조그만한 다른 것들이 있는데, 프리미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스카이트리 입장시간은 편 오전 8시부터 22시까지 입장할 수 있다. 스카이트리엔 수족관과 미술관등 다양하게 있으니까, 예약은 없이 직접와서 입장권을 구매한 후에, 도쿄 뷰를 즐기면 되겠다.



도쿄에서 꼭 가봐야하는 곳으로 선정된 도쿄 스카이트리.



스카이트리 뷰, 주변볼 것그리고 입장료등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일본동경 아사쿠사: 센소지 안에 볼만한 것 및 주변 후기

도쿄1박2일 동경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