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역 고쿄: 황거 고쿄 가는 법 및 도쿄역 주변

도쿄를 가면, 도쿄역을 보는 것도 또하나의 재미이다. 왜냐하면 도쿄역 외부 뿐만 아니라, 일본 황제가 머무른다는 황거 일본말론 고쿄라는 곳을 갈 수 있다.

특히 외국인 방문객들이 도쿄고쿄를 많이 찾는데, 한국 관광객들에겐 인기가 없는 지역이라 가는법이나 내용에 대해서 알기 어렵다. 이번 포스팅으로 도쿄역 고쿄 및 도쿄역 주변에 대해서 알아보자.

  • 도쿄역 주변
  • 고쿄 정원
  • 고쿄 호수


도쿄역 고쿄: 황거 고쿄 가는 법 및 도쿄역 주변






도쿄역 주변

도쿄역 고쿄: 황거 고쿄 가는 법 및 도쿄역 주변


도쿄역은 어느 역이나 통과하는 곳이기 떄문에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서, 출발지로 지정하기 좋다. 특히, 나리타공항이나 하네다공항은 무조건 도쿄역에서 출발하기 떄문이다.

그리고 도쿄역에서 인기 여행지로 알려진 신주쿠나 하라주쿠등 모든 여행지가 가깝기 때문에, 숙소를 많이 정한다. 무엇보다 더 오오에도온천 무료셔틀을 이용하기 위한 사람들도 북적거린다.

하지만, 도쿄역이나 도쿄역 주변에는 관심없는 것으로 보인다. 도쿄역 근처에는 황거 고쿄가 있기 떄문에, 산책하기 매우 좋은 곳이다.





직장인 쉼터

도쿄역 고쿄: 황거 고쿄 가는 법 및 도쿄역 주변


직장인들이 나와서, 고쿄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이 곳에서 쉽게 볼 수 있었다. 관광객 중에서는 한국인 관광객은 볼 수 없었고, 남미 여행객이나 유럽 여행객을 볼 수 있었다.

일본은 한국과 달리 땅이 평평하기 떄문에, 도심에도 공원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직장인의 니즈에 맞게 도쿄는 워라밸이 잘 형성된 도시라고 생각된다.





빌딩 숲

도쿄역 고쿄: 황거 고쿄 가는 법 및 도쿄역 주변


도쿄역 볼거리가 많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도쿄 빌딩을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다. 서울과는 달리 도쿄에는 빌딩들이 우리나라의 아파트 형식으로 지어져있다.

닭장을 연상시키는 곳이며, 무채색을 선호하는 일본 빌딩에 색상의 다채로움을 찾을 수 없다. 하지만, 도심속 공원들이 도시에 색깔을 부여하는 느낌이 매우 드는 도시이다.





고쿄 공원

도쿄역 고쿄: 황거 고쿄 가는 법 및 도쿄역 주변


신주쿠 근처 숙소보다 도쿄역 근처 숙소를 추천하는 이유는, 도쿄역은 직장인 시간에 맞춰 레스토랑 개점시간이 매우 이르다. 그리고 고쿄 앞에 위와 같이 공원이 있어서, 아침에 잠깐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들판위에 나무들이 줄 지어져 심어져 있다기 보다는, 그냥 심어놓고 방치해놓은 느낌이 사뭇들기는 하다. 하지만 그 모습이 나무를 그림판에 그려놓은 느낌을 들게한다.





고쿄 호수

도쿄역 고쿄: 황거 고쿄 가는 법 및 도쿄역 주변


도쿄에서 호수를 찾기는 매우 어렵다. 그만큼 땅 값이 비싸서 그런거 아닐까? 도쿄역 호텔에 머무르면서 창가에서 보는 호수가 얼마나 예쁘던지, 나도 모르게 호수의 깊이까지 재봤다면 웃기는 이야기일까?

우리가 꿈꿔오던 호수위에 집이, 도쿄역에있는 고쿄인듯하다. 도쿄역 근처에서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매우 만족한 곳이였다.





도쿄역과 고쿄 주변을 살펴보았다. 왜 도쿄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지역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곳이였고, 직장인에게 잠깐이라도 쉼터가 될 수 있는, 고쿄가 되어서 기쁘다.

다음 포스팅은 황거 고쿄 내부 및 후기를 알아보자.

도쿄 가볼만한 곳: 메이지신궁 개장시간 및 입장료 후기

도쿄 스카이트리: 스카이트리 뷰 그리고 입장료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