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김해공항, 롯데리아등 내부 둘러본 후기

지난번 도쿄 이케아 근처, 쇼와 키낸 공원에 다녀온 후 귀국 공항으로 다시 김해공항을 왔다. 김해공항에서 하나은행 환전에 대해서도 포스팅 한적이 있었다.

이번에는 좀 더 김해공항에 대해서 궁금한 독자들을 위해서, 롯데리아등 내부 둘러본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한다.

김해공항, 롯데리아등 내부 둘러본 후기를 알아보자.



하루트래블





하나은행


하나은행에서 만든 프리 인터넷 존이 있다. 혹시나 이티켓을 까먹거나, 와이파이 혹은 인터넷이 없는 경우 이용하면 되겠다.

인터넷이 많이 발전하면서, 프리 인터넷 존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보기 힘들어 졌다.




kt 로밍 센터

김해공항, 롯데리아등 내부 둘러본 후기

kt 로밍은 할 수 있으며, 티로밍이나 엘지유플러스 로밍 같은 경우, 반대편에 위치해 있다. 

연령대가 있는 분들이 로밍을 사용하고, 이제는 와이파이 도시락으로 많이 이용하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푸드홀

푸드홀

신세계에서 만드는 푸드홀이다. 한식, 중식, 양식, 일식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생각보다 괜찮은 맛이니, 배고프면 먹어보기를.





롯데리아

하루트래블

한국에서 커피집, 치킨집 다음으로 많다는, 롯데리아다. 요즘 롯데리아 뉴새우버거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롯대리아를 찾는 어린 여행객들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필자의 경우 맘스터치 딜리버리를 선호한다. 롯데리아는 생각보다 제 스타일이 아니지만, 런치메뉴가 괜찮기 때문에, 공항에서 맛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다.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많은 커플들이 이 곳에서 울고 불고 헤어진다는 그 곳. 커피마시고 보낼때 슬픔을 간직한다는 할리스 커피다.

커피 맛이 쓴것은 당연할지어니, 재밌는 광경을 보고 싶다면 할리스 커피에서 커피 한잔.




김해공항의 안타까운 점은, 외투보관하는 곳이 없다. 그리고 공공주차장보다 김해공항 사설 주차장을 많이 이용하기에, 요금적으로 부담이 있을 수 있겠다.

운항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고, 공항 내부에 스카이 허브 라운지가 있으니 이용하자.

스카이트리? 롯폰기? 도쿄 타워 갔다 온 후기

도쿄타워 가기전 토조-지 신사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