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 근교여행 가볼만한 곳 카와고에 가는 방법 및 후기 -1

도쿄(동경) 여행을 생각보다 오래하면서, 도쿄 오오에도 온천이나 아사쿠사등 다양한 곳은 여행을 다 해봤다. 그래서, 근교여행을 가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좋은 곳이 많았다.

예를 들면, 치바, 카나자와 그리고 카나가와등 예쁜 곳이 많았지만, 이번에는 카와고에(가와고에) 라고 불리는 곳으로 여행을 떠났다.

도쿄 근교여행 가볼만한 곳 카와고에 가는 방법 및 후기 알아보자.







카와고에 역

카와고에

카와고에역이다. 카와고에 오려면, 도쿄역에서 와야한다. 관광객의 경우 도쿄 메트로 카드가 있지만, 근교여행 경우 해당사항이 없다.

그래서, 추가적으로 티켓을 구매하거나 JR 카드를 사용하자.





카와고에역 내부

카와고에역 내부

카와고에역은 주로 우리나라 경주처럼, 관광객을 주로 이루는 도시이다. 

실제로 사는 주민들보다는, 외국인 관광객부터 일본인 관광객까지 많이 볼 수 있는 특별한 장소다.





가는 길

카와고에 내부

역시, 일본 어디를 가던 위와 같은 거리는 있다. 주로 드럭스토어나 버거킹 같은 햄버거집들을 찾을 수 있다는게, 관광객에겐 유리한 이점이다.





꼬치

꼬치구이

닭꼬치가 아닌, 삼겹살로 이루어진 꼬지이다. 카와고에 안쪽으로 들어가기 전, 긴 줄을 볼 수 있다.

혹시 이 집을 발견하면, 꼭 줄서고 사먹는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꼬지 양념

양념

꼬지 양념이 아주 그냥 쥑여준다. 한국에서 파는 쌈장과 비슷한 맛인데, 한국 여행객들에게는 약간 많이 짠맛이 아닐까 싶다.

일본인 경우, 완전한 짠맛과 느끼한 맛을 주로 즐기기 떄문에, 이러한 경험을 느끼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에도시대

에도

카와고에가 유명한 이유는, 에도 막부시절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리고 예전 모습을 지키고 싶어하던 일본은, 과거의 영광인 에도시대를 보존한 곳이 바로 카와고에다.

유일하게 남아있는 에도막부의 탑인 카와고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쿄 근교여행 가볼만한 곳으로 카와고에를 꼽은 이유는, 에도시대를 도쿄가 아닌, 근교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카와고에 2편 보러가기


도쿄 이케아 근처, 쇼와 키낸 공원 후기

스카이트리? 롯폰기? 도쿄 타워 갔다 온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