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 도쿄 우에노 공원(동물원) 축제 및 방문후기

다시 한번 도쿄 일본여행을 떠났다. 이번에는 일본 중심부인 도쿄 우에노 공원을 찾았다. 우에노 공원은, 특히 중국인에게 유명한데, 일본에 있는 팬더들을 다 모아놓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우에노 공원에서 한국인보다 중국인이 더 많은 여행, 그리고 우에노 스트릿푸드는 얼마나 있는지 알아보자.



하루트래블





우에노역

우에노


우에노 역에서 하차한 후, 거리를 찍은 모습이다. 다양한 광고들로 거리가 붐비고 있고, 신주쿠역, 도쿄역과 마찬가지로 우에노역은 사람이 정말 많으니, 혹시나 사고에 대비하자.





우에노 축제

일본 도쿄 우에노 공원(동물원) 축제 및 방문후기

우에노 공원에서 1달에 1번은 위처럼 스트릿 푸드로 가득찬, 축제가 열린다. 관광객 입장에서는, 일본인이 평소에 즐겨 먹는 음식들을 이 곳에서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카라아게

카라아게

일본에서 맥주 안주로 유명한 카라아케다. 한국에서는 치킨? 가슴살? 혹은 닭강정으로 불리지만, 전형적인 치킨 맛이니, 맥주를 좋아한다면 한번쯤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야끼소바

일본에서 직접 먹는 야끼소바와, 집에서 야끼소바 만드는 법을 보고 먹는 것은 매우다르다. 일본에서 특히 유명한 컵라면 UFO야끼소바가 있는데, 직접 야끼소바를 거리에서 먹는것과 컵라면은 천지차별이다.

야끼소바는 특히, 밖에서 먹는 것을 권장하는 바이다.





우에노 공원 입구

판다

우에노 공원 입구이다. 우에노에 입장할수록, SAVE the PANDA라는 슬로건아래 판다를 열심히 지켜준다는 모토를 가지고, 우에노 공원을 운영하고 있다.





입장료 가격

입장료 가격

입장료 가격은 위와같이, 성인은 6천원이다. 그리고 학생이나 어린아이들의 경우 200엔과 무료로 구성되어있다.





입장표

입장표

입장료를 지불한 뒤, 입장표를 찍은 모습이다. 입구에 입장표를 찍어서, 입장하니 꼭 잃어버리지 말자.





팬더아닌 코끼리

코끼리

필자의 경우, 팬더는 보지 못하고, 호랑이와 코끼리만 봤다. 팬더의 경우, 희소성이 매우 높기떄문에 밖에 안나오는 경우도 종종 목격할 수 있다.



우에노 공원에서 팬더를 구경하고 싶다면, 좋은날씨와 주말이 아닌, 평일을 이용하면 더 쉽게 볼 수 있다.

도쿄에서 우에노 공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이 많으니 구독버튼을 누르면 소식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스카이트리? 롯폰기? 도쿄 타워 갔다 온 후기

도쿄타워 가기전 토조-지 신사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