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부산 해운대 예쁜 카페 FOURHALF 방문후기

부산에 해운대, 광안리, 남포동, 서면등 다양한 곳에 있는 카페에 가봤지만, 이렇게 괜찮은 카페는 가보지 못했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예쁜 카페 FOUR HALF에 방문하게 됐다.

요즘 해운대에서 핫한, 해운대겟올라잇도 있지만, 술집이 아닌 카페에 방문했기 떄문에 이렇게 포스팅을 한다.



하루트래블





포하프 오픈

카페

포하프는 해운대 센텀시티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타임은 위와같이 12시부터 20시까지이다.

이 카페의 특이점은 화요일날 공방을 한다. 가죽공방과 카페가 같이 되어 있어서, 조금 신기했다.





입구

카페입구

단순한 입구인데도 불구하고, 카페 문이 너무 예뻐 많은 사람들이 들어가기 전 셀카를 찍곤한다.

입구마저 다른 카페와 달리 세련됐다.





내부

카페 내부

말하자면, 정말 단순한데 전혀 단순해 보이지않고 심플하면서도 엔틱해보이는 카페다.

다양한 인테리어가 아닌, 탁자와 의자만으로 예쁜 카페의 느낌이 난다.





화장실, 창고

화장실

화장실이랑 창고인데, 전혀 화장실과 창고라는 생각이 안드는 공간이다.

역시, 카페는 커피맛보다 인테리어가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내부 크기

내부

내부로 들어오게 되면, 상당히 크다. 

카페의 반은 공방을 위한 공간이고, 나머지 반은 커피나 디저트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다.





커피 및 카야잼 토스트

카야잼

포하프타임 카페에서 유명한 디저트는 무엇일까? 바로 카야잼이다. 인터넷에서는 귤카야잼등 다양한 카야잼 만들기 방법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카야잼은 싱가폴에서 만들어진 일반잼인데, 달콤하고 커피와 매우 잘 어울린다. 예전 싱가폴에서 맛본 카야잼토스트를 부산에서 맛볼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했다.





부산 카페 가볼만한 곳 많다. 하지만, 해운대나 센텀시티를 간다면 예쁜 카페 FOURHALF를 추천한다.

그동안 수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맛도있고 분위기도 있는 카페는 처음이였다.

부산 코모도 호텔 1박 2일 여행 및 후기

부산 해동용궁사 볼거리 및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