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 여행지 추천 교토말고 시가 1편

근래에 일본으로 여행을 많이 가는 사람들이 생기면서, 일본에서도 일본 출국세라는 다른 세금을 만들었다. 무려, 1만원인데 여행객 입장에서는, 출국세 떄문에 가는게 망설여지기도 하다.

보통 많은 분들이, 오사카 혹은 교토를 많이가는데, 필자의 경우 도쿄에 자주 지냈지만, 오사카쪽에 가면 이 곳이 한국인지 일본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친숙한 도시이다.

일본 여행지 추천으로 교토 근처 시가라는 도시를 포스팅하고자 한다.



일본 여행지 추천 교토말고 시가 1편





여행지 추천?

여행지


일본 여행지 추천으로 시가를 추천하는 이유는 여행객들이 모르는 동네이다. 지방 소도시이기 때문에, 관광객을 찾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소도시 여행이 어려운 이유는, 일본어를 제대로 하지 못하거나, 운전을 못하면 여행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필자의 경우, 일본어가 딸려서 일본어 번역기를 가지고 돌아다닌 기억도 있다.





꽃밭

하루트래블

제주도처럼 유채꽃밭이 위처럼 있다. 기모노 입은 사람들도 간간히 볼 수 있었는데, 교토에서 대여하는 단순히 예쁜 기모노가 아닌, 정말 예전부터 오랫동안 입어왔던 분들을 만날 수 있다.

아쉬운점은, 오사카나 도쿄에 가면 쇼핑 리스트보고 다양한 물건들을 사올 수 있지만, 시가는 일명 우리가 말하는 촌이기 떄문에 쇼핑할것은 없다는 것이 단점.





연못

연못

연못 혹은 호수같은게 있다. 

시가현에서도 가장 유명한 스팟이며, 시가도 교토 버스 1일권 처럼 마음대로 다닐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었다면 많은 사람들이 오지 않았을까?





성?

성

단순히 짚으로 쌓은 성이다. 시가는 짚이 유명한데, 시가현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짚과 관련된 제품들이 많이 나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사카나 교토처럼 지하철이 들어왔다면 좀 더 성한 도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든다.





다양한 불빛

다양한 불빛

길따라 들어온 디자인과 불빛이 여행보다는 집생각이 많이 나게한다. 

일본 제과중 하나인 클럽 하리에가 이 곳에서 만들어지는데, 추후에 포스팅 할 예정이다.





오사카에가면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그리고 교토에가면 은각사 금각사등 추천 여행지가 많다.

하지만, 일본 한 두번 가본 사람들은 알것이다. 더 이상 가서 볼것이 없고, 먹을거 밖에 없다는 것을.

그럴떄는 시가 같은 소도시로 여행 해보는것을 추천한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