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전국투어 부산맛집 충격적인 감자탕, 그곳의 진실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음식을 동시에 찾기란 어렵다. 어린아이들은 돈까스 같은 것들을 좋아하지만, 어른들은 한식집 즉, 한식을 많이 찾는데 현재 필자가 전국맛집투어를 돌아다니며 맛집을 찾아 나서고 있다.

필자가 정말 좋아하는 부산에 충격적인 맛인 감자탕 집이 있는데, 일명 해장국집이라고 다들한다. 해장국뿐만 아니라 순댓국도 맛있는 집이 많지만 황금레시피로 만드는 감자탕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바돔


전국투어 부산맛집 충격적인 감자탕, 그곳의 진실은?

부산 맛집 베스트(리스트)에 오른 적도 있었고 저렴하고 여행코스로 자주 들리는 곳이기도 하다. 돼지국밥이나 순댓국과 다른 맛을 느낄 수 있고 위생또한 너무나도 좋아 가볼만한 곳이란 것은 확신한다.

사이드 디쉬


이바돔 감자탕에서는 일단 사이드메뉴로 기본 김치와 깍두기가 나오고, 뼈다귀해장국또 따로 시킬 수 있지만 감자탕 작은 것 소짜만 시켜도 엄청나게 푸짐하게 나온다. 부산 맛집에서 최고인듯 하다.

메뉴판


메뉴판에 뼈다귀전골 뿐만 아니라 묵은지, 뼈찜등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감자탕


이렇게 소짜 가격이 2.8원인데 고기 덩어리가 약 5덩어리에 푸짐한 야채까지 있어서 부산여행을 오면 무조건 들리는 곳이다.

해장국


버섯부터, 떡, 묵은지, 깻잎등 많은 야채들이 안에 숨어 있고 커플이나 가족단위로 간다면 중간단위나 소짜를 시켜도 3~4인분으로 충분한 양이다.

볶음밥


감자탕의 매력은 마지막 볶음밥 아니겠는가? 차가운 밥에 김치 그리고 날치알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섞인 볶음밥이 나온다.

해장국 볶음밥


그리고 직원이 와서 볶음밥을 볶아주니, 더 이상 멘트를 추가할 수가 없다. 어느 감자탕집의 볶음밥은 다 맛있지만, 혹시나 부산에 놀러오게 된다면 부산맛집베스트에 항상 꼽히는 이바돔 감자탕 적극 추천한다.

하루 트래블의 생각


해운대, 광안리, 남포동등 맛집이 많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대부분 20~30대를 겨냥한 새로운 밥집이 많고 인스타 사진을 겨냥한 밥집이 많아서, 정작 맛있는 식당을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필자가 생각하기에는 부산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찾으려면 적어도 수영에는 가야하지 않나 생각이다. 수영에는 아직 예전에 부산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메뉴들을 찾을 수 있고, 가성비로도 좋아 부산 사람들도 자주 이용하니 한번 들려보기를 바란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