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당신이 알아야 할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의 모든 것

필자는 도쿄자유여행을 정말 많이 한다. 일단, 특가를 알아보고 에어텔부터 시작하여 땡처리투어까지 다양하게 이용하는데, 동경자유여행에 있어서 일본오다이바를 빼놓을 순 없다. 자유여행에 있어서 오다이바에 있는 오오에도 온천을 이용한다.

도쿄를 여행을 계획하게 되면 일본은 온천으로 유명하기때문에 전국에 있는 일본료칸이나 도쿄 근처에 있는 하코네를 찾는데, 도쿄2박3일이나 3박4일에는 도쿄만 둘러보기에도 짧기 때문에 필자는 도쿄 필수 코스로 오다이바관광과 오오에도 온천을 추천한다.


당신이 알아야 할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의 모든 것


당신이 알아야 할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의 모든 것

오오에도 온천 리뷰를 하고자 한다. 오다이바에 있는 온천인데 관광에 있어서 호텔보다는 료칸이나 온천에서 숙박하는 것을 추천한다.

오오에도 온천


위는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이다. 오다이바건담이 있는 다이버시티 근처에 있는 온천인데, 지하철로 봤을 때 도쿄 중심지와는 거리가 있기 때문에 무료 셔틀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오오에도 내부


온천을 들어가게 되면 일본 캐릭터와 콜라보를 한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이 일본 만의 매력이 아닐까? 모든 도시에 만화 캐릭터를 찾을 수 있다. 오타쿠라면 무조건 와야할 나라이다.

오오에도 기모노


입장료 계산은 온천을 마치고 계산을 하기 때문에 키를 지참하고 들어가면 된다. 단, 문신 있는 분들은 온천에 입장하지 못한다. 숙박이나 할인을 받고 싶다면 인터넷에서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구글에서 오오에도 온천 쿠폰 치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가격(입장료) 인원에 따라 다르지만 약 3~4만원 생각하면 된다.

오오에도 키모노


온천에 입장하기 앞서, 번호 순서대로 키모노를 고를 수 있는데 이쁘다고 생각하는 것은 관광객들이 똑같이 이쁘다고 생각하기 떄문에, 그냥 무난한 것을 고르면 되겠다.

키모노 신장


어린이부터 여성 전용까지 신장에 맞춰 기모노가 준비 되어있기 때문에 걱정 안해도 되겠다.

오오에도 내부


온천에 입장하게 되면, 안에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기 때문에 식사와 목욕을 같이 해결할 수 있고, 결제 부분에서는 키를 종업원 센서에 대면 결제가 가능하다. 애플페이나 삼성페이 같은 개념으로 생각하면 되겠다. 후불제이다.

오오에도 기둥


빌딩안에 정말 커다란 시장이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도쿄 뿐만 아니라 전역에서 오오에도 온천이 이렇게 유명한 이유는 이 웅장함 때문에 아닐까?

오오에도 족욕탕


내부에 족욕탕도 있기 때문에, 가족부터 커플 그리고 친구들 까지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고 싶을 때 이용한다. 필자가 정말 좋아하는 장소인데, 뭔가 아늑하다.

오오에도 족욕탕 외부


위와 같이 족욕을 하면서 대화도 나눌 수 있고, 도쿄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조용하고 아늑하다. 

다만 조심해야할 점은 기모노가 젖을 수 있으니 유의하고 속옷이 비칠 수 있으니, 조심하기를 바란다.

오오에도 닥터피쉬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닥터피쉬가 족욕탕에 있다. Fish Therapy 라고 불리는데, 효능은 잘 모르겠다.

오오에도 닥터피쉬 작업장


시간대 별로 가격이 나누어 져있으며, 영업시간은 11:30분부터 24:00 까지이다. 가격대는 대인부터 소인으로 나뉘어 져 있으니, 공짜가 아닌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다.

하루트래블의 생각


도쿄 관광에 있어서 중심지에는 조금 비록 떨어져 있지만, 적당한 가격대와 한국에서 맛볼 수 없는 온천의 메리트 그리고 도쿄만의 새로운 느낌 여행지로 충분하고 추천할 장소인 것은 확실하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