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울산 옥동 맛집 오색국수같은 박군자 진주냉면 추천 후기

너무나도 배고파서 야식 배달이나 배달음식 추천하는 것을 고르려고 하다가, 야식은 좀 참고 점심에 뭘 먹어야겠다 싶어서, 음식 배달 사이트랑 배달앱을 찾아봤는데 딱히 먹을게 없었다. 그래서 죽 배달이나 시켜먹으려고 하다가 울산 옥동에 냉면집이 진짜 맛있다해서 후기를 작성한다.


하루트래블

울산 옥동 맛집 오색국수같은 박군자 진주냉면 추천 후기

박군자


이미 울산 옥동 맛집으로 알려진 박군자 진주냉면이다. 필자의 경우 아버지가 한번 가봤는데, 너무나도 괜찮다고 해서 방문해보았다.

진주냉면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았다. 울산에서 평일에 식당에서 사람을 많이 만나는 건 드문현상이다.

생활의 달인


보니까 박군자 진주냉면은 이미 생활의 달인에서 티비를 타서 유명한 맛집이였다. 진주에서 온 냉면인데, 많은 프랜차이즈점을 두고 있는거 같았다.

무료리필


셀프코너에서 물이랑 냉면육수 그리고 추가김치는 무료리필이 가능하니 걱정안해도 되겠다.

옥동 맛집


테이블에 안장 메뉴를 봤는데, 물냉면 비빔냉면 섞음면 그리고 육전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이 곳이 육전이 맛있다고 전해져있는데, 필자는 육전의 매력을 못느껴서 시켜보지 않았다.

울산 옥동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나 청결도에서 위처럼 매우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다.

비빔냉면


비빔냉면을 시켰는데, 양이 무지막지하게 많고 육전이 조금 들어있으니 냉면의 감칠맛을 더 돋아주었다. 

필자는 돼지갈비를 좋아하는데, 돼지 갈비 가격이 갈수록 비싸져서, 포기하고 냉면을 선택했지만 그만큼 맛집이였고 울산에 머무르는 분이 있으면 한번쯤 방문하기를 희망한다.


하루트래블 

네이버,다음,구글등 검색해주세요. 1일 1글 공유해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