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경주 한복대여 한복나드리에서 한복입고 대릉원 걸어본 후기

경주에 근래에 정말 많이 가고 있다. 경주에 숙소를 묵으면 블루 원 cc나 kt 그리고 지지 호텔등 많이 묵고 게스트 하우스나 렌트카를 빌려서 자주 노는데, 한복입고 노는 분들은 유적지 아니면 찾아보기 힘들다. 그래도 경주 놀곳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대릉원에서 한복입고 놀려고 한복나드리에서 한복대여를 해본 후기를 쓴다.


하루트래블

경주 한복대여 한복나드리에서 한복입고 대릉원 걸어본 후기

한복나드리


한복 나드리는 힐튼 호텔이나 농형 연수원등 모여있는 보문 단지가 아닌 황리단길에 있다.

전통한복


한복은 위와같이 생활한복과 전통한복이 있는데, 정말 한국의 맛을 느껴보고 싶으면 전통 한복을 추천한다.

디자인 패턴


생활한복도 다양한 디자인과 패턴들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르면 된다.

한복


입장시간 기준 한복 고르는 입는 시간 20분 드리고 있으니 시간 걱정할 필요 없이 천천히 갈아입어도 되겠다.

생활한복


대여하는 것도 좋지만 마음에 들면 생활한복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한복나드리에 장점이다.

전통한복


위처럼 전통한복과 생활한복은 가격이 차이가 있고 또한 한복소품 가격표도 따로 나와있다. 

저의 경우에는 사장님이 너무나도 좋으셔서 장식부분에서는 따로 값을 안받았다는 것이 함정.

블로거


블로거들에게 좋은 점은 한복 입고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는것도 좋은데, 1시간이 무료라는 점이다.

한복입은사진이 20장은 안되지만, 올리는 이유는 가격부문이나 디자인부문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자력으로 올린다는 점이다.

한복입고 맛집이나 가볼만한 곳을 많이 들렸지만, 사진찍기에 너무나도 아름답고 입는 순간 뭔가 조선시대에 온 느낌이기에 한번 쯤 한복나드리 방문해서 대여를 하기를 추천한다.

하루트래블 

네이버,다음,구글등 검색해주세요. 1일 1글 공유해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