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울산대공원 정문 한신휴플러스 중국집 맛집 장궤 볶음밥 먹어본 후기

필자의 집 앞에는 울산 대공원이 있는데, 울산대공원 근처에 은근 맛집이 많다. 짜장면을 주로 배달어플을 이용해서 시키는데, 오늘은 배달 사이트 어플 할인 말고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대공원에서 걸어서 5분거리인 한신 휴플러스에 있는 중국집 맛집 장궤 볶음밥 먹어본 후기이다.


하루트래블

울산대공원 정문 한신휴플러스 중국집 맛집 장궤 볶음밥 먹어본 후기

장궤


일단, 외관을 보면 주변 맛집과는 다르게 깨끗하고 새로운 건물이라고 할 수 있다. 중국집에 있어서는 위생이 제일 우선이기 떄문에, 특히 배달음식 시켜먹을때, 알고도 못먹는다.

전국시대


생방송 전국시대에 나온 중국집으로 장퀘 해물옹기짜장으로 유명하다. 울산이나 대공원 주변 사시는 분들에게는 잘 알려진 주변 맛집이다.

때로는 쿠폰 북이나 배달 어플없이 직접 방문하면 더 맛있는 중국음식을 즐길 수 있다.

태연학교


장궤 사장님이 참 좋으신 분인게, 태연학교에 짜장면 봉사를 하셨기에 이런 글들을 보면 더 사먹고 싶고, 구매로 더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중국집


좌식도 있고 서양식도 있기 떄문에 외국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와서 조용히 맛있는 중국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최대의 장점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깨끗하다. 중국집은 깨끗해야한다.

중국집 메뉴


가격을 보면 약 7,000원대로 형성되어있고, 이 곳의 메인메뉴는 해물 옹기짜장이다.

하지만, 필자의 경우에는 예전에는 짜장면을 먹어보았지만, 근래에는 볶음밥에 재미를 붙였기에 볶음밥을 주문했다.

볶음밥


볶음밥 퀄리티를 보면 가격대비 엄청나게 뛰어나다. 그리고 위에 칵테일 새우가 여러개 있어서, 짜장과 잘 어우러지는 맛이 일품이다.

볶음밥을 만들어 먹는 것도 좋지만, 한번쯤은 이렇게 깨끗하고 맛있는 집에서 독자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면 좀 더 힘이 나지 않나 싶다.

▼바로가기

울산 대공원오면 맛집으로 한번 추천하고 싶은 중국집이다.


하루트래블 / 모든 후기는 개인 후기입니다.

네이버,다음,구글등 검색해주세요. 1일 1글 공유해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