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미국해외직구 유명 배송대행지 '아이포터'는 왜 저렴할까?

갈수록 글로벌 시대가 되면서, 해외직구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일본해외직구나 미국해외직구 그리고 독일직구사이트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해외직구방법에 대해서 다양한 의견이 있다. 
 
해외직구구매대행을 할 것인가 혹은 직접 자기가 구매할 것인가 둘로 나뉘고있는데, 직구라는 의미는 해외구매대행이 아닌 자기가 구매하는 것이다.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고, 국내가격에 비해서 잘 구매하면 반 값에 살 수 있다. 
 
미국은 아마존, 일본은 큐텐이나 라쿠텐 중국에서는 알리바바를 사용하고 있는데, 직접 자기가 해외직구를 하게 되면 배대지가 필요하다. 이때, 대행지를 어디사용하면 좋을 것인가?
 
미국 배대지 추천으로 지니집이나 쿠팡등 다양한 사이트가 있고, 중국이나 프랑스 혹은 독일등 다른 배대지를 사용할때는 각각 가격이 다르기 떄문에, 저렴하게 이용하는것이 필요하겠다. 아이포터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다른 배대지보다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외직구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아시다시피 배대지를 이용해야 한다고 했는데, 이포터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여서 회원가입을 완료 후에, 클릭하여 로그인을 해보자.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삼성마스터카드 부터 국민카드 그리고 일본에서 구매하는 제품들은 조금 더 할인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수수료을 더 절감하여 해외 물건을 사는데 더 투자하는 것이 유리하다. 오른쪽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자.
 
 
회원가입 완료후 나의 배송대행지를 위처럼 확인이 가능한데, 특히 미국대행에 있어서는 오레곤주가 저렴하고, 다른 주에서 대행지주소를 바꿀 수 있지만, 세금을 피하기 위한 수단이다. 이럴땐, 더 저렴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현재 아이포터에서 행사로 추천인 혹은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시 스타트 업 쿠폰 10달러를 증정하고 있어서 해외구매를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료할인쿠폰과 부가서비스 쿠폰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적절하게 사용하면 되겠다.
추천인을 따라간 후에 개인정보에서 왼쪽 쿠폰함을 확인하면 친구추천 첫 거래전용으로 발급 받은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배송대행지 부문에서는 수수료가 중요하기 때문에, 할인기회나 카드를 사용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때 받는 것이 유리하다. 다음 편에는 배송주문대행서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