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 도쿄 여행: 도쿄 돔 라쿠아 쇼핑몰 일본 과자?

예전 한 떄, 한국에서 창업 붐이 한창 불었다. 카스테라, 아이스크림, 핫도그등 누군가 '창업'했다고 하면, 우후죽순으로 따라해 창업하는 현실이였다. 그 중 하나인, 수입과자쇼핑몰 또한 찾기 쉬운 창업 아이템이였다.

 
해외과자 즉, 일본과자나 해외과자가 유명했던 이유는 무엇이였나? 한국 과자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싸 즉, 가성비가 너무 안좋아 일본수입과자를 자주 먹었다.
 
한국이 카피한 제품도 많고, 일본이 카피한 제품이 많은데, 일본 도쿄 여행을 하면서, 도쿄돔에 있는 라쿠아(LAQUA)에서 일본 과자들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라쿠아 쇼핑몰은, 코라쿠엔역 도쿄돔에 위치해 있으며, 놀이공원, 야구 그리고 콘서트같은 공연등으로 관광객이 많은 곳이다. 
 
도쿄돔 위치는 위의 구글지도로 확인 할 수 있다.
 
 
예전 어릴 적, 문방구에 들려서 먹던 불량식품들이 거의 일본에서 수입해온 것인지 몰랐다. 예전에 작가가 먹었던, 많은 수입과자를 만날 수 있었다. 
가격은 20년전 그대로였다. 왜 일본은 아직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데, 한국은 계속해서 물가가 천정부지로 오르는 것일까?
 
한국에서 맛 보던 불량식품뿐만 아니라, 일본 현지인들 또한 어릴적 먹었던 제품들을 이 곳에서 찾을 수 있다. 오타쿠 기질이 있다면,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물건도 찾을 수 있고, 다이소에서 찾지 못했던, 신기한 제품들이 많다.
 
▼바로가기
 
한국이나 일본에 다이소가 있지만, 일본여행을 하다가 보면, 색다른 일본과자나 제품을 선물로 사야할 떄가 있는데, 도쿄돔 라쿠아 빌딩에서 일본 과자를 선물 해보는 것은 어떨까?
 

2018/10/21 - [여행/일본여행] - 도쿄에서 한달 살기: 혼자 여행 해본 카구라자카(+가는방법)

2018/10/15 - [여행/일본여행] - 도쿄돔 스타벅스에서 무조건 '이 것'을 먹어야 한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