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도쿄자유여행 당일치기 혼자여행 도도로키 밸리

일본도쿄자유여행을 혼자여행하면서 패키지여행 할때보다, 정말 편하고 다양한 곳을 방문할 수 있었다. 도교여행은 역시 혼자여행하는것이 젤좋다. 동경여행에 있어서 관광객이라면 도쿄패스를 가지고 어디든 갈 수 있다.
 
도쿄코스를 짜면서, 여행경비에 대해서 고민할때 이번 6월도쿄는 어떤 곳을 가야할까 많이 고민했다. 당일치기로 혼자여행하고 싶어 찾아봤는데, 도쿄에 하나밖에 없는 계곡 도도로키 밸리를 가기로했다. 도도로키 밸리를 소개하겠다.
 
일본도쿄자유여행 당일치기 혼자여행 도도로키 밸리

일본도쿄자유여행 당일치기 혼자여행 도도로키 밸리

 
도도로키

2018/06/07 - [일본/도쿄] - 일본 추천여행지 관광명소 여름에가볼만한곳 도쿄 도도로키 계곡(+가는 방법)

전에 추천 여행지로도도로키 계곡 가는 법을 포스팅했다. 참고해라. 일단, 정말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신주쿠나 하라주쿠에서 쇼핑하는 것도 좋지만 6월이라면 도쿄 날씨가 아직 완전히 덥지않은 초여름이기 때문에, 관광에 있어서 좋다. 
 
도도로키 다리
 
도도로키 계곡은 필자가 3박4일 코스나 2박3일 코스를 짤때, 혼자여행할때 자주가는 장소인데, 당일치기로 완벽하다. 사람도 적고, 시끄러운 도쿄에서 느끼는 것보다 조용한 여행을 보낼 수 있다.
 
도도로키 신사
 
일본 어느 곳에 가더라도 신사가 있는데, 토도로키에도 신사가 있다. 신사옆에 작은 카페가 있는데, 이 곳에서 차 한잔 마시는 여유를 즐겨보도록 해라.
 
오미쿠지
 
신사에는 운을 뽑는 추천권이 있는데, 우리나라로 치면 점치기랑 똑같다. 해보고 싶다면 일단, 100엔을 넣는다.
 
오미쿠지 뽑기
 
오미쿠지라고 하는데, 한국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그리고 영어등 점궤를 읽을 수 있다. 점괘가 좋으면 집에 가져가거나 지갑에 넣으면 되고, 점궤가 좋지 않다면 옆에 오미쿠지를 묶는 곳에 묶어놓고 오면 되겠다.
 

하루트래블 생각

 
동경에 온다면 디즈니랜드나 신주쿠 혹은 우에노등 많은 관광객들이 가는 것도 좋고 돈키호테에서 꼭 사와야될것을 사는 것도 좋지만, 여행은 에너지를 재충전하기 위한 한 여정이라고 생각한다.
 
▼바로가기
 
동경에 재밌는 것도 많지만, 이렇게 한국에서 맛볼 수 없는 일본 특유의 분위기에 다시 재충전해서 돌아갈 수 있도록, 필자가 추천하는 가볼만한 곳인것 같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