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까지 가장 싸게 가는 방법

일본 도쿄로 입국하게되면 공항이 크게 2가지가 있다. 도쿄하네다공항과 나리타공항인데 하네다 공항 같은 경우에는 국제선 미국이나 먼거리에서 여행 오는 여행객을 위한 터미널이고, 나리타 공항은 아시아권에 가까운 곳에 위치한 나라들을 위한 터미널이다.
 
한국에서 도쿄로 갈때 보통 나리타공항을 이용하는데, 나리타 2터미널이나 저가항공의 경우에는 3터미널을 이용한다. 2터미널에 맛집들이 모여있고, 1터미널이나 2터미널에서 도쿄로 갈 수 있는 나리타익스프레스가 있다. 하지만 익스프레스 보다 반값도 안되게 도쿄역을 갈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다.
 
일본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까지 가장 싸게 가는 방법

일본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까지 가장 싸게 가는 방법

 

 

익스프레스를 이용하지 않고 가는 방법은, 바로 리무진을 이용하는 것이다. 케이세이라는 리무진을 이용하면 되는데, 공항에 스카이라이너라는 기차도 있다. 하지만 가격은 비싸고 익스프레스와는 다르게 가격적 메리트가 없다. 
 
스카이라이너 왕복으로 구매하면 가격적으로 할인이 된다고 하지만 리무진과 비교했을때 가격이 매우 비싸다. 나리타공항에서 신주쿠나 도쿄역등 공항리무진버스를 이용해보도록하자.
 
게이세이 버스
 
일본에 입국 한 후 주위를 둘러보면 리무진, 익스프레스 그리고 스카이라이너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다. KEISEI BUS 라는 곳을 찾는다. 그리고 도쿄역 가는 것을 한장을 끊으면 단돈 1000엔 우리나라 돈으로 만원이다.
 
공항 리무진
 
티켓을 끊으면 이렇게 받는데, 필자의 경우에는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터미널1번 31번 게이트로 향했다. 터미널2번 경우에는 보통 2번이고 터미널 3번이용객은 2번으로 셔틀을 타고 이동하여 이용해야한다.
 
게이세이
 
티켓을 받은 후 남쪽출구를 찾아 오른쪽으로 길을 쭈욱 따라가면 31번 탑승장이 나온다.
 
도쿄셔틀
 
게이세이 리무진 뿐만 아니라 도쿄셔틀도 이용할 수 있으니, 나리타에서 도쿄역 도쿄역에서 나리타공항까지 가는 시간표를 알 수 있으니 참고해라.
 

하루트래블의 생각

 
나리타공항의 위치가 비록 도쿄 중심부에서 떨어져있지만, 에어부산, 제주에어등을 이용하면 나리타공항을 이용할 수 밖에 없다. 터미널 2번이나 1번에 맛집들이 많으니 참고하고, 공항 주변에서 관광할 것은 없다.
 
보통 최저가 항공권 특가로 많이들 도쿄에 오시는데, 서울에 비해서 동경은 가격이 저렴하고 터미널의 환경도 좋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다.
 
▼바로가기
 
혹여나 고속 익스프레스나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할 여행객들에게는 공항 게이세이 버스 리무진을 정말 추천한다. 가격도 싸고 와이파이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시간은 약 10분정도 밖에 차이 안나지만, 그 돈으로 도쿄 맛집에서 맛난거 사먹기를.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