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 하라주쿠 요요기공원 방문해야하는 3가지 이유(+가는방법)

일본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보면 결국 도쿄를 관광하게 된다. 일본여행지가 손에 꼽을 수 없을 만큼 정말 좋은 곳이 많지만, 첫번째로 가야한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 일본여행코스로는 도쿄이다.
 
도쿄에서도 필자가 좋아하는 장소가 있는데, 바로 하라주쿠에 위치한 요요기공원이다. 여행 코스로도 완벽하고 하라주쿠 거리에 있어서 신주쿠와는 달리 명소와 맛집을 여행할 수 있다. 오늘 요요기공원 방문해야하는 3가지 이유를 소개하겠다.
 
하루트래블

도쿄 하라주쿠 요요기공원 방문해야하는 3가지 이유(+가는방법)

 
도쿄 하라주쿠 요요기공원 방문해야하는 3가지 이유(+가는방법)
 
요요기 공원에 가기 위해 구글 지도에 나와있는 하라주쿠를 가야하는데, F15번 메이지 진구메 '하라주쿠'역에 하차한다. 이 곳에 메이지 신궁도 위치해 있으니, 추후에 포스팅하겠다.
 
하라주쿠
 
역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횡단보도를 만난다. 하라주쿠역에 사람이 정말 많다. 그 이유는 거리에 맛집부터 화장품, 악세사리, 쇼핑몰 주로 백팩이나 가방이 유명하기 때문에 쇼핑하러 많이 온다.
 
횡단보도를 따라 앞으로 쭈욱 들어가면 메이지 신궁이 나오고 왼쪽으로 향하면 우리가 가는 요요기 공원이 나온다.
 
메이지 신궁
 
도쿄 요요기공원은 입구에 벼룩시장도 열리며, 가족이나 연인 친구등 서울대공원처럼 여행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이 자주 찾는 곳이다. 요요기공원은 입장료가 없으며 프리마켓 즉, 벼룩시장이 활성화 되어있다.
 
요요기 공원
 
도쿄 3대공원으로도 유명하고, 메이지와 가까워서 공원이나 바쁜 도쿄일상에서 한적함을 맛보고 싶다면 도쿄 일정에 넣어도 되겠다.
 
요요기 공원
 
요요기공원 뿐만 아니라 하라주쿠 관광에 할 것 많으니 쇼핑부터 릴랙싱 까지 하고 싶다면 꼭 찾아야할 곳이다.
 
시바켄
 
혹여나 반려견이 있다면, 요요기에 소형견과 대형견이 따로 놀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가 마련되어 있다. 반려견을 동반한 여행객들도 즐기면 된다.
 
크레페
 
요요기 후문쯤 되면 벼룩시장 즉, 플리마켓을 찾을 수 있다. 필자가 좋아하는 하라주쿠 크레페인데 요요기에서 파는 것치고 정말 맛있다.
 
하라주쿠 크레페
 
일단, 하라주쿠에서 무조건 먹어야할 프레페이기 떄문에, 한번쯤 시도해보면 좋겠다. 먹을만 하다.
 
 
 

하루트래블 생각

방문해야하는 이유는 크게 3가지이다. 
 
첫번째, 깨끗하다. 일본이란 이유로 일단 공원이라도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있다.
 
두번째, 벼룩시장(플리마켓)이 있다. 플리마켓이 있어서 귀여운것이나 관광물품을 살 수 있다.
세번쨰, 하라주쿠에 있어서 신궁에도 가기쉽다. 신궁에 갔다가 요요기공원에 맛있는거 사들고 놀러오면 딱 도쿄일정 하루치 마무리된다. 
 
▼바로가기
 

시부야, 이케부쿠로, 오모테산도, 신주쿠등도 좋지만 하라주쿠에 한번 놀러오면 재밌는 여행이 될 것이다.

 

2018/06/08 - [일본/도쿄] - 일본도쿄자유여행 당일치기 혼자여행 도도로키 밸리

 

  • ultron
    2018.06.11 14:31

    일본은 여행하기 동선이 참 여유로운것 같아요. 가볼곳도 많고 먹거리도 많고요.
    주거지는 주거지대로 색채부터해서 디자인이 편안한 느낌^^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