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동경 볼거리 카구라자카 시티 유명해진 이유 3가지 (+가는방법)

도쿄에서 계속 머무르다가 보니 이제 여행이 아닌 정말 관광이 아닌 생활이 되었다. 도쿄집값이 너무나도 비싸 일본집 쉐어하우스나 원룸을 찾는데 아파트쉐어하우스도 구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마음은 여행이라 생각하고 동경에 머무르고 있는데, 여행지가 많지만 관광지도에 안나온 여행지가 정말 많다. 오늘 동경에 옛 에도시대를 맛볼 수 있는 거리 카구라자카 시티를 소개하고 유명해진 이유 3가지를 소개하겠다.
 
하루트래블

일본동경 볼거리 카구라자카 시티 유명해진 이유 3가지

 

 

카구라 자카
 
시작에 앞서, 많은 분들이 오오에도 온천 무료셔틀에 대해서 문의를 해서 오오에도 온천 포스팅을 맛보기를 바란다.
 

2018/05/29 - [일본/도쿄] - 오오에도온천 무료셔틀 타야하는 이유(+방법)

 
일단, 카구라자카는 관광객이나 유학생들을 위한 쉐어하우스, 원룸등 집들이 모여있으나 예전에는 동경의 에도거리라고 불릴정도로 볼거리가 많다.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으로 당일치기로 돌아 다닐 것을 추천한다.
 
일단, 카구라자카 시티에 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에도 라인
 
필자의 경우에는, 코라쿠엔 역에 머무르고 있기 떄문에 오에도 라인 OEDO LINE (E)를 탄다. 그리고 이다바시 역 쪽으로 향하는 지하철을 탄다.
 
카구라자카역
 
카구라자카 역이 있는데, E05 우시고메-카구라자카라고 설명이 되어있다.
 
토에이 지하철
 
토에이 지하철을 타고 하차를 하게 되면 이제 거리가 시작되는데, 동경에 왔다고 생각하지 못할정도로 조용하고 사람들이 없다.
 
카구라자카 거리
 
지하철 역을 하차하게 되면 오른쪽으로 이렇게 언덕길을 만날 수 있다. 언덕길을 따라 올라간다.
 
카구라자카
 
언덕길을 따라가다보면 이렇게 횡단보도를 만날 수 있는데, 횡단보도를 건넌다.
 
카구라자카 길거리
 
건너서 올라가면 이렇게 카구라 자카 거리가 나온다. 맛집이 정말 많고 카페가 많기 떄문에 당일치기로도 충분하다. 필자의 경우에는 오코노미야끼나 이자카야를 올때 자주 오는 곳이다.
 
카구라자카 축제
 
일본 어느 곳에 가도 마찬가지인 신사(절)들이 많고, 이렇게 등불을 만날 수 있다.
 
 
원룸이나 쉐어하우스가 많이 모여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왜 이 곳으로 여행을 추천하냐면, 값싸고 맛있는 음식이 많기 때문에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주말에 방문했지만 이렇게 조용하고, 여행객보다는 현지인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 떄문에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거나 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장소이다.
 
그래피티
 
일본은 다 깨끗한지 알았찌만, 이렇게 그래비티가 활성화 된 곳도 여러 곳 있으니 패피를 만나고 싶다면 카구라 자카 시티로 한번 놀러오기를.
 

하루트래블 생각

 

 

유명해진 이유는 크게 3가지이다. 첫번째, 옛 에도 분위기를 맛볼 수 있다. 교토나 가나자와등 유명 대표지역에서만 일본 문화를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 옛 에도시대를 맛보려면 이곳에 와야한다.
 
두번째, 맛집이 많다. 전통음식 뿐만 아니라 길거리 음식, 이자카야등 거리를 따라 즐비해 있으며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프랑스 전문점들도 따로 있다는 것이 함정.
마지막, 7월 25일 이후 3일동안 축제를 한다. 마쓰리 축제라는 대표적인 여름 축제로, 많은 사람들이 유카타나 기모노를 입고 전통시장을 거느리며 축제와 맛있는 것을 즐긴다.
 
▼바로가기
 

 
일본 전통축제를 조금이나마 맛보고 싶다면, 여행으로 추천.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