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타워 가기전 토조-지 신사 후기

지난번 에어비앤비 할인코드를 받고, 도쿄에 머무르면서 어디로 갈지 고민을 많이했다. 그리고 도쿄타워를 가기로 결정 하였는데, 도쿄타워에 도착하기 전 아주 괜찮은 일본 신사를 봤다.
 
야스쿠니나 아사쿠사와라는 달리, 약간 작은 신사인데 많은 여행객들이 도쿄타워를 가기 전 반해서, 사진을 많이 찍고 가는 모습을 만날 수 있었다.
 
도쿄타워 가기전 토조-지 신사 후기

 
 

어둠에 갇힌 도쿄타워

하루트래블
토조지 신사는 도쿄타워를 가기전에 위처럼 볼 수 있다. 
 
필자도 토조-지 신사에 대해서 아무런 후기를 본적이 없고, 도쿄타워를 보면서 너무 아름다운 신사여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토조지 신사

토조지 신사
토조지 신사의 매력은, 바로 입구에 있는 계단이라고 할 수 있다. 아사쿠사나 야스쿠니 같은 유명한 일본 신사와는 달리, 도심 한가운데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다.
 
그리고, 돌 계단이 있어서, 약간 프라하에 온 느낌도 들었다면 그것이 함정.
 
 

 
 

도쿄빌라

 

도쿄빌라
도쿄 롯폰기처럼, 토조지 신사 사이에 타워를 만날 수 있는데 아마 레지던스 아니면 도쿄빌라라고 생각한다. 
 
토조지 신사나 도쿄 타워가 도심 한가운데 있기 떄문에, 썡뚱맞는 신사라고 생각이 들기도 한다. 하지만, 해가 걷힌 밤에는 색다른 아름다움을 맛볼 수 있다.
 
 

 
 

금각사?

금각사
오사카에 있는 은각사나 금각사와 마찬가지로, 일본 신사들은 다양한 색깔이 아닌 전형적인 어두운 색이나 빛나는 색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일본에 있는 작은 신사나 큰 신사를 가도 마찬가지로 위와 같이 금빛이나 채도가 낮은 색의 건축물들을 많이 만날 수 있다.
 
 

 

 

 

동자승

동자승
토조-지 신사에는 다른 신사와 달리, 동자승 모양의 무덤이 있다. 우리나라로 치면 납골당인데, 일본에는 보통 신사에 납골을 모셔놓는다.
 
자기가 평소에 방문하는 신사나 원하는 곳에 납골을 기릴 수 있으니, 한국과 다른 문화에 또 한번 놀랐다.
 
 

 
도쿄타워에 간다면, 가는 길에 만날 수 있는 토조-지 신사. 
 
▼바로가기
잠깐 둘러봐도 괜찮으니, 한번쯤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도쿄 오오에도 온천? 이제는 도쿄타워! 가는 방법

도쿄 가볼만한 곳 가부키초: 가부키자 가는방법, 가격 및 느낀점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