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 이케아 근처, 쇼와 키낸 공원 후기

도쿄에 요요기 공원, 미나미 공원 그리고 코라쿠엔등 다양한 공원이 있다.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공원은, 한국인들은 모르는 공원인 쇼와 키넨 공원이다.

여행객들은 잘 알지 못하는 장소에 있고, 도쿄 이캐아 매장 근처에 있는 공원이다. 일본에도 이키아가 많은데, 도쿄 이케아의 특징은 항상, 공원을 끼고 있다는 점이다.

쇼와 키낸 공원에 대해서 알아보자.



도쿄 이케아 근처, 쇼와 키낸 공원 후기





JR 노선

하루경제


도쿄 이케아에 가려면, 일반 도영 메트로가 아닌 JR을 이용해야한다. JR의 경우, 48시간이나 72시간 패스를 사용할 수 없다.

그러니, 스이카나 모모 교통카드를 사용해서 이동하는 것이 더 편하다.




이캐아

이케아

일본 이캐아다. 한국에 있는 이케아기흥점과 달리 도쿄 이키아는 생각보다 크고, 더 저렴했다. 일본 사람들은 이케아 온라인몰 보다 오프라인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쇼와 키낸 공원에 가기 전에, 이케아 한번 둘러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쇼와 키낸 공원

쇼와키낸 공원 앞이다. 

한국인은 절대 모르는 장소이니, 신주쿠 공원이나 요요기 공원 질렸다면 이 곳에 오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쇼와 키넌 공원 내부

하루트래블

정말 넓다. 일본에 사시는 분이나, 오랫동안 머무를 계획이 있다면 연인이나 가족끼리 피크닉오는 것도 나쁘지 않다.

올림픽공원과 달리, 사람이 없다. 그만큼 자유롭다. 특히 연인들을 많이 볼 수 있다는 것이 크나큰 장점?





나무

나무

위와 같은 나무를 많이 볼 수 있다. 도쿄이지만, 도쿄 외곽이기에 고요함을 느낄 수 있다.





인생은 다른거 없다. 즐기고 느끼고 행복하면 끝인것 같다. 

▼바로가기

이 모든것을 가진 공원, 도쿄 이케아 근처에 있는 쇼와 키넌 공원 추천한다.

스카이트리? 롯폰기? 도쿄 타워 갔다 온 후기

도쿄타워 가기전 토조-지 신사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