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 스기나미 일본 애니 박물관 후기

지난번 도쿄 중심부인 우에노역과 우에노공원을 다녀온 후, 콜롬비아 친구가 일본 애니에 관심이 많아서, 스기나미구에 있는 스기나미 체험관을 갔다왔다.

어른을 위한 공간이라기 보단, 만화쇼미, 스포츠무료만화, 웹툰책등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분야에 최적화 된 일본 애니 뮤지엄이다.

스기나미 일본 애니 스기나미 박물관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기나미





박물관 외관

도쿄 스기나미 일본 애니 박물관 후기

스기나미 애니메이션 박물고나 입구 앞이다. 스기나미 애니 뮤지엄을 찾기 위해서는, 지도에는 안나와 있으나, 구글맵이나 카카오맵을 사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스가나미 입구

스기나미 입구


지하철과 버스에서 하차한 후, 위와 같은 입구 푯말을 찾으면 스기나미 애니메이션 뮤지엄에 무사히 도착했다는 뜻이다.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지역이라기 보다는, 일본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것으로 파악된다.





무료통역

통역

혹시나 일본어가 어렵다면, 통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어, 한국어, 중국어, 러시아어 그리고 태국어까지 만화를 이해하는데 통역까지 필요하나? 생각이 들 정도로 친절하다.





유명한 만화가

만화가

건담이나 헌터바이헌터등 유명 만화가들의 책상들을 위와 같이 박물관에 전시하고 있다. 

그들이 어떻게 시작했는지, 어떤 그림이나 콘티를 짜는지 파악할 수 있다.





아이들의 공간

아이들

처음에, 오타쿠들을 위한 공간인줄 알았다. 알고보니 아이들과 부모님이 같이 오는 공간이였다.

진짜 오타쿠가 되고 싶다면 오타쿠의 성지, 아키하바라로 가자.





만화가 사인

만화가

원피스, 나루토, 헌터바이헌터, 도라에몽, 건담등 일본 유명작가들이 이 곳에 방문해서, 사인을 남겼다.

혹시나 일본 애니에 대한 동경을 꿈꿧다면, 한번쯤 방문해도 나쁘지 않은 장소.





아이들 체험관

아이들

혹시나 가족 단위로 놀러온다면, 아이들과 오기에 참 적합한 장소다.

무료로 그림을 그릴 수 있고, 다양한 애니 체험을 할 수 있으니 아이들이 있는 가족은 방문하기 좋은 장소.





일본 색종이

어릴적, 한국에서는 보지 못했던 일본 색종이들이다. 예전에는 어릴때, 색종이 별 접기등 다양한 색종이 놀이를 했지만, 이제는 식용 색종이 까지 나오면서, 한국에서는 색종이의 인기가 매우 저물었다.

하지만, 일본의 경우 덕후들을 위해 아직까지 예전 색종이를 남겨놓은 모습이 색달랐다.



애니를 좋아하는 어른이라면, 오타쿠 혹은 덕후들의 성지 아키하바로 향하자.

▼바로가기

아이가 있는 가족여행이라면 스기나미 일본 애니 박물관으로 오는 것으로 하자.

스카이트리? 롯폰기? 도쿄 타워 갔다 온 후기

도쿄타워 가기전 토조-지 신사 후기

도쿄 오오에도 온천? 이제는 도쿄타워! 가는 방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