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부산 코모도 호텔 1박 2일 여행 및 후기

부산에서 정말 유명한 호텔이 있다. 힐튼, 노보텔, 신라호텔등 다양하게 있지만, 부산의 명물인 코모도 호텔이다. 코모도 호텔은 오래전에 4성급까지 갔던 호텔이지만, 유명세와 달리 재미없는 호텔로 치부했다.

하지만, 외국인 친구들을 데려가기 가장 좋은 부산에 있는 호텔로 손꼽힌다. 

부산 코모도 호텔 1박 2일 여행 및 후기를 알아보자.



부산 코모도 호텔 1박 2일 여행 및 후기





호텔 로비

하루트래블

코모도 호텔 로비이다. 체코 프라하처럼 바닥이 맨들맨들하게 구성되어있다. 

인터넷에 코모도 호텔을 검색했을때, 코모도 숏패딩이나 러브니트만 나오는 것을 봐서는, 유명세가 많이 떨어지지 않았나 싶다.





한국식 로비

한국식 로비

전형적인 한국식 로비이다. 예전에 유명세를 떨친 한국처럼, 빨간색과 파란색이 조화를 이룬 모습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로비 샹들리에를 사진을 찍는데, 기념으로 남기면 좋겠다.





침대

침대

침대도 다른 타 호텔에 비해서 부족한 점이 전혀 없었으며, 필자의 경우 3단 메트리스를 사용하지만 안정감에 전혀 위화감이 없었다.

커플들이 싱글베드를 사용하기에는 좁으니, 더블베드를 이용하자.





침대 등

침대 등이 코모도 호텔을 아늑하게 잘 표현하고 있다.

그리고, 모든 호텔과 마찬가지로 전화를 통해서 룸서비스를 시킬 수 있다는 것. 그리고, 통역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일본 여행객들에게 좋은 호텔이 될 듯 하다.





위스키등 비품

위스키

위스키, 과자 그리고 면도기등 다양하게 구비돼어있다. 

모텔과는 달리 호텔의 경우, 모든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추가적으로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것에 주의하자.





코모도 호텔 야경

코모도 호텔

코모도 호텔의 상징이다. 낮에도 웅장함에 많은 외국인 여행객들이 좋아하는 부산 호텔이지만, 저녁에는 더욱 더 예쁜 호텔이다.

코모도 호텔을 배경으로, 사진을 꼭 남기기를 바란다.





셔틀버스

셔틀버스

그리고 혹시나 코모도호텔에서 부산역이나 중앙역을 가는 여행객들에겐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되겠다.

국민은행, 중앙역, 부산역(토요코인호텔)등 앞에서 정차를 해주니, 셔틀운행시간을 잘 보고 재미있는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




필자의 경우 코모도 호텔을 다른 여행객들보다 더 싸게 이용했는데, 호텔스 컴바인을 이용하였다.

호텔스 컴바인의 경우, 모든 호텔사이트들의 가격을 한눈에 비교하여, 가장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 코도모호텔 할인가 바로가기

바로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에서, 부산 코모도 호텔로 가자.

부산 해동용궁사 볼거리 및 후기

김해공항, 롯데리아등 내부 둘러본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