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 신주쿠 카페 추천 caffice

한국인들에게 도쿄라는 곳은 어떤 곳일까? 도쿄에 주로 도쿄 오오에도 온천 가보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 도쿄에는 온천뿐만 아니라 카페 그리고 먹을것이 정말 많다.

한국에서는 스타벅스가 유명하지만, 도쿄에서는 오피스형 스타일의 카페를 찾기 어렵다. 근래에는 프리랜서들이 많아지면서, 공유 오피스나 카페에서 일할 수 있는 여건이 잘 만들어졌다.

신주쿠에서 오피스형 카페로 유명한 caffice에 다녀왔다.



하루트래블





caffice

caffice

caffice라는 이름의 카페이다. 오픈타임은 10시부터 클로징타임은 밤 11시이다. 오피스형태에 카페로, 도쿄에 사는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장소이다.




welcome to caffice

와이파이

caffice가 유명한 이유는 무엇일까? 도쿄에서 가볼만한 카페로 추천 받는 곳이고, LAN선부터 PC까지 프리랜서들을 위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문하기 전인데도, 바로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카페라면 어떨까?





Order

오더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와인 혹은 보드카등 다양한 술을 구할 수 있다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직접가서 주문해야하는 것이, 조금 귀찮은 점이긴 하다.





caffice

하루

이름과 맞게, 오피스처럼 넓다. 그리고 모든 공간에 코드 연결하는 공간이 있기때문에, 예전에 여초사이트인 쭉빵카페에서도 잠깐 올라왔던 곳이 아닐까 싶다.

신주쿠에서 볼거리도 많지만, caffice같은 카페도 많다. 한국보다 카페는 많지 않지만, 색다른 컨셉들의 커피집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있다.




커피

커피

나리타 공항에서 신주쿠까지 매우가깝고, 신주쿠에 있는 카레나 커피 그리고 도쿄 쇼핑 리스트를 가지고 오시는분들도 많이 만날 수 있다.

도쿄에오면 서울에서 먹었던 단순히 커피라고 생각하지말고, 신주쿠에 있는 아무 카페나 한번 가보는것을 추천하겠다.



도쿄 자유여행으로 세상이 돌아가는 이치를 많이 꺠닫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인생도 조금씩 달라지는것 같다.

▼바로가기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거나,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도쿄 여행 한번쯤 떠나보자.

일본 여행지 추천 시가 도요토미 히데요시 형 성?

일본 여행지 추천 시가 클럽 하리에!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