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여행 교토 니조성 가격 및 후기 1편

국도교통부에서 말하길, 일본여행 120만중 한국인이 35만 정도 약 25% 차지할정도로 많이 간다고 한다. 그만큼 일본으로 여행가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거부감이 없고, 한국보다 물가가 싼 것 때문에 더 자주 여행을 하는게 아닌가 싶다.
 
필자의 경우 도쿄를 자주 가는데, 주위에 보면 오사카여행이나 교토여행을 많이 가는것을 볼 수 있다. 이번에 교토를 다녀오면서, 교토에서 유명한 니조성이라는 곳을 방문했다 
 
 
하루트래블

 
 

교토 여행

 

교토여행
주로 오사카로 여행을 오시는 한국인 관광객들은 교토를 자주 방문하는데, 고베 오사카 교토 혹은 나라 이렇게 많이들 간다. 
 
이 주요도시를 방문하는 이유는, 한신이나 한일 교통패스를 하루동안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빨리 보기를 좋아하는 한국인들 관광객들에게 아주 좋은 카드다.
 

 
 

세계문화유산

니조성
교토에 있는 니조성은 세계적으로 인정한 세계문화유산이다. 일본 오사카에도 다양한 것이 많지만, 주로 쇼핑이나 먹을게 많다.
 
교토에는 세계적으로 인정한 문화유산이나 어른들이 좋아할 유적지가 많기 떄문에, 많이 교토여행을 오는것으로 추측된다. 
 
하지만, 전세계 공통적으로 유적지 근처에는 맛집이 없다는걸 유의하자.
 
 
 

 
 

니조성

하루트래블
니조성을 들어가기 전, 게이트라고 보면 된다. 교토날씨에 따라 여행하는 코스도 달라지는데, 보통 후쿠오카나 도쿄에 비해서 비가 자주 안오는것 같다.
 
그리고 교토에 호텔이나 숙소도 생각보다 지낼 곳도 많고, 그래서 다양한 이유로 놀러오는것이 아닐까?
 
 

 
 

티켓가격

하루트래블
관광지로 돈 버는 나라는 전세계에서 아마 일본밖에 없을 것이다. 성인의 경우 400엔, 중학생이나 고등학생의 경우 200엔 마지막으로 초등학생도 200엔이다.
 
보통 교토 가볼만한 곳은, 위와 같이 다 입장료를 받고 있다. 유지를 위해서 입장료를 받는것으로 보이지만, 가격이 점점 상승하는것에 눈살이 찌푸려진다.
 
 

 
 

티켓 자판기

하루트래블
티켓 구매를 위해, 직접 자판기를 통해서 구매를 해야한다. 단체 손님의 경우, 티켓 오피스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규모가 작은 경우 위와 같이 이용해야한다.
 
한국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그리고 영어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언어장벽에 대해서 고민하지 말자.
 
 

 
 

티켓구매

하루트래블
티켓구매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종이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입구에 들어갈때 제출하면 된다.
 
교토에 가볼만한 곳이 많지만, 니조성을 추천하는 이유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관리가 잘되어있고, 볼만한 것도 많기 때문이다.
 
▼바로가기
계속해서 니조성 내부 2편으로 포스팅을 하겠다.
 

Home - 하루의 첫걸음

매일 달라지는 인생의 첫걸음, 큐레이팅 홈페이지. 세상 모든 지식을 나눕니다.

haru1step.com

 

도쿄 신주쿠 카페 추천 caffice

일본 여행지 추천 시가 도요토미 히데요시 형 성?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