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여행 교토 니조성 가격 및 후기 2편

지난번 일본여행 교토 니조성 가격 및 후기 1편에 이어서 2편을 포스팅한다. 1편에서는 주로 가는 방법이나 가격 및 도입부를 책임 졌다면, 이번편은 내부를 조금이나마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교토여행은 사실상 20대나 10대들이 좋아하는 여행이라기 보다는 부모님세대의 어른들이 좋아한다. 일본여행 교토 니조성 후기 2편을 알아보자.



일본여행 교토 니조성 가격 및 후기 2편





니조성 입구

하루트래블


일본의 신사나 성 같은 경우, 한국에 비해서 대문이 웅장하다. 한국 절이나 성 같은 경우에는, 크기가 작은대신 색감이 많이 들어가 있다.

하지만, 일본 특히 교토의 경우 대궐이 크고, 단조로운 색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일본 만의 특색이다.




옛 별궁 니조성

하루트래블

도쿠가와 이예야스 가문이 사용했다는 옛 별궁 니조성이다. 

도쿠가와 이예야스가 에도 막부에 시작하기 앞서서, 많은 쇼쇼군들이 교토에 옛 수도지에 지냈다는것을 알 수 있다.






단조로움

단조로움

한국의 색감에 비해서 매우 단조롭다. 

오히려 단조로운 색깔이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해주는 듯하다.





니조성

니조성

니조성에 대해서 공짜 통역을 들을 수 있다. 니조 성의 축성부터 구성 및 구조까지, 공짜 통역 머신의 안좋은점은?

다른 사람이 미리 듣고 있으면, 꺼질때까지 기다렸다가 들어야한다는 것이, 한국인에게 맞지 않는 정서가 아닐까?





니조성

니조성!

나무위에 도금했다고 생각하면 된다. 목재에 도금까지 해놓으면 얼마나 화려해보이는 것일까?

한국은 색감으로 화려함을 나타냈다면, 일본의 경우 금을 붙여서 일본만의 특유 분위기를 유치시키려고 노력했을까?





하늘

하늘과 같이 찍은 모습의 니조성이다. 

한국에서 절을 방문했을떄는, 약간의 투박함이 있지만 일본 같은 경우는 문화재를 예전부터 계속 지켜왔기 떄문에, 아직 건재하다는게 마음이 싱숭생숭하다.




교토 니조성 1편에 이어서 2편까지 포스팅했다.

추가적으로 3편까지 포스팅 할 예정이니, 다양한 모습의 교토 니조성을 만나보자.


일본 여행지 추천 시가 클럽 하리에!

일본 여행지 추천 교토말고 시가 1편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