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여행 교토 도지(교오고코쿠지) 후기

일본여행 단순히 말하면, 한국여행 하면서 덤탱이 씌는것 보다 일본여행가서 분위기를 내는건 어떨까? 이번에도 도쿄 혹은 오사카 여행이 아닌 교토로 떠났다.

교토여행코스로 보통 은각사 혹은 금각사를 가지만, 이번에는 교토 도지라고 불리는 교오고코쿠지를 다녀왔다. 한국인 관광객들은 잘 모르는 교토여행코스이지만, 이 포스팅을 통해서 알아보자.



하루트래블





입구

하루트래블


교토여행할때마다 교토날씨가 저를 도왔다. 교토 가볼만한 곳은, 날씨가 안좋으면 방문하지 못한다. 

그리고 교토 맛집의 경우에도 웨이팅이 길기 떄문에, 항상 마음의 준비를 해야한다. 위는 교토 도지 입구이다.




신사

신사

신사라고 말하기는 뭐하고, 경주처럼 하나의 큰 탑이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위에 푯말을 봤을땐, 처음에는 동성애자를 위한 행사인줄 크나큰 착각을 했다.






도지

도지

진언종 총본산 도지라고 불리고, 일본어로는 교오고코쿠지라고 불린다. 

들어가기 위해서는, 입장료를 내야하고 그리고 한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팜플릿도 나눠주고 있다.





도지 탑

도지탑

이 도지 탑을 보기 위해서, 교통카드도 구입안하고 일본 교토까지 왔다. 한국인들에겐 경주가는 느낌이라고 할까?

웅장하지는 않지만, 왜 사람들이 교토오면 도지를 가야하는 이유를 설명해주는듯하다. 

교토에 기온거리도 있고, 다른 재미 있는것도 있지만, 유적지를 보러오는 이유가 80%가 아닐까?





구름

구름

교토 여행하면서 가장 아름다웠던 순간이라면 지금 이였을까? 





사랑하는 사람과 꿈같은 교토 여행이였다면 나는 다시 이 자리에 같이 되돌아 올 수 있을까? 

▼바로가기

다음에는 가장 사랑하는 가족여행으로 교토에 같이 오는날을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친다.

일본여행 교토 니조성 내부 및 후기 3편

일본여행 교토 니조성 가격 및 후기 2편

일본여행 교토 니조성 가격 및 후기 1편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