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 근교여행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 1편

주위에 동남아 여행으로 코타키나발루나 다낭 혹은 좋은데 간다고하면 오키나와가고, 부산사람들은 후쿠오카를 자주 가는 편이다. 필자의 경우 항상 도쿄를 가고 있는데, 도쿄에는 신주쿠 및 긴자 그리고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간다는 오다이바도 있다.

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도시는 근교에있는 요코하마인데, 요코하마는 나리타익스프레스 같은거를 탈 필요없이, JR이나 연장선을 타면 되겠다.

요코하마 가볼만한 곳으로 미나토미라이를 추천하는 이유를 포스팅으로 만나보자.


도쿄 근교여행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 1편





요코하마 명물

요코하마

요코하마 가볼만한 곳으로 항상 꼽히는 미나토미라이 이다. 

요코하마맛집 혹은 여행을 살펴보고 있다면, 미나토미라이로 일단 와야한다.




관람차

하루트래블

요코하마 명물인 관람차다. 도쿄를 벗어나서 요코하마에 도착하게 되면, 이 관람차를 만나게 된다.

바닷가 근처에 있는 관람차가 요코하마날씨와 엄청나게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코스모 월드

코스모월드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에 있는 이 놀이공원은 코스모 월드라는 작은 놀이공원이다.

단순히 구경만해도 충분하다. 보통 연인사이나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주된 고객이라고 볼 수 있다.





요코하마 빌딩

요코하마빌딩

도쿄와는 달리 듬성듬성 있는 요코하마 빌딩들이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항상 한번쯤 다시 가고 싶은 곳이다.





창고?

창고

멀리서 보기엔 창고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백화점이였다.

다양한 살거리가 많으니, 시간만 있다면 일본 기념품부터 특유의 일본 상품들을 볼 수 있다.





조우노 하나 파크

조우노 하나파크

조우노 하나 공원이라는 곳인데, 해상도시인만큼 배가 정착해있다.

요코하마는 항구도시로 유명한 도시이다. 항구도시인만큼 바다와 관련된 관광지가 많다는 것이 장점.




정박

정박

배가 정박해있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잠시 들린 크루즈와 정박해있는 배를 만날 수 있는데, 2편에서 추가적으로 포스팅할 예정이다.



도쿄가 지겹거나 도쿄 근교여행 하고 싶다면, 무조건 요코하마는 꼭 가봐야할 도시인것은 확실하다.

▼바로가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