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인관관계 책, 인간관계의 기술

직장을 다니거나 학교를 다니게 되면, 일이나 공부때문에 힘든 것이 아니다. 바로 사람 떄문에 힘들다고 많이들 말한다.
 
공동생활을 하게 되면, 인간관계에 대해서 많은 고뇌를 하게 된다. 인간이란 사회적인 동물이기에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인간관계에 대해서 많이 지치는 사람들이 나오면서 특히, 인간관계책이 시중에 많이 나오고있다.
 
정말 사람으로써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인간관계를 어떻게 풀어갈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나 자신도 많았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쉬운 방법은 없을까? 정말 말만 잘하면 인간관계가 풀어지는 것일까?
 
사실 이것에 대한 정답은 없다. 말이 기술이지만, 자기 자신만의 매력을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야한다는 것이다.
 
그럼 어떻게 움직일 것인가?
 

 

인간관계의 기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인관관계 책, 인간관계의 기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인간관계의 기술 아부지 않고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드는 기술이란다.
 
우리는 항상 이기고 싶어하고, 특히 한국에서는 남을 짖밟고 올라가서 성공하는게 인생의 모토라고 한다.
 
하지만, 이기는 사람보다 끌리는 사람이 돼야한다.
 

 

단순 명료하고 실용적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인관관계 책, 인간관계의 기술
모든 정답은 나 자신한테 있다. 나에게서 인간관계를 주도하고 그 안에서 성공과 행복을 찾을 힘이 있다.
 
잠재력은 무한하다. 그러니 썩히지 말고, 내 안에 있는 힘을 꺼내야한다.
 

 

그가 친절할 것이라 가정하라

친절
그가 친절할 것이라고 생각하자. 우리는 혼자 망상을 많이한다. 만약에 거부하면 어떡하지? 내 말을 안들어주지?
 
그러한 고민과 주저함 때문에 누군가에게 다가가기 어려운 것이다.
 
다른 사람이 먼저 말 걸어주길 기다리지 말고 먼저 말을 걸어서, 선수를 치고 나의 포지션을 먼저 잡는 것이다.
 

 

사람을 두려워하면 사람이 떠난다

사람
두려움은 사람들과 친해지는 것을 방해하는 가장 큰 적이다. 
 
사람들이 혹여 나를 별로 좋아하지 않을까 미리부터 겁을 먹는 경우가 매우 많기 떄문이다.
 
대인관계에서는 사람을 두려워하면, 안된다. 사람이 먼저 떠나기 마련이다.
 

 

너무 많은 말은 나를 드러내고 만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인관관계 책, 인간관계의 기술
 
가끔은 내 마음을 훤히 보여주지 말고 일단은 다른 사람 속마음을 파악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내 손바닥을 펼쳐 보여주기 전에 먼저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에 안착하고 싶은지부터 조심히 알아내는 것이다.
 

 
사실 인간관계에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쉽지 않다. 내가 받고 싶은 만큼 서로 배려를 해주고, 칭찬까지 곁들여서 한다면 트러블 없는 인간관계가 될 것이다.
 
▼책 할인받고 구매하러 가기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이 책 한 번 읽어보자.
 

Home - 하루의 첫걸음

매일 달라지는 인생의 첫걸음, 큐레이팅 홈페이지. 세상 모든 지식을 나눕니다.

haru1step.com

 

인생은 정해져 있는 것일까? 사는 데 정답이 있는걸까?

빅테이터분석, 마케터로써의 마케팅은?

인간관계책, 모든 관계는 말투에서 시작된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