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도쿄투어 오차노미즈에서 일본식 라면 츠케멘 먹어보기

오늘도 땡처리로 에어텔로 도쿄투어를 한번 갔다왔다. 역시 도쿄패키지여행보다는 혼자 가는 것이 떙처리를 이용하는 방법이 아닐까? 이번 동경여행에서는 색다른 라면 한국인이 잘 모르는 라멘을 투어해보기로 했다.
 
도쿄관광을 하게 되면 정말 싼 음식부터 비싼 음식까지 맛볼 수 있는데, 타코야끼부터 오코노미야끼, 스키야끼등 먹을 수 있다. 하지만, 필자가 일본에서 젤 좋아하는 것은 라면인데, 일본식 라면 츠케멘 국물 없는 라면이다. 동경 오차노미즈 역 근처에 있는 라멘집을 방문했다.
 
하루트래블

일본도쿄 오차노미즈에서 일본식 라면 츠케멘 먹어보기

 

 

오차노미즈
 
오차노미즈 역을 가기전에, 오차노미즈 대학에 한번 들렸다가, 역으로 향하는 길이다. 이케부쿠로나 신주쿠, 아키하바라 같이 약간의 번화가 지역이여서 먹을 것이 참 많다. 오차노미즈에는 악기거리와 맛집, 대학등 관광하기에 좋은 도시이다.
 
오챠노미즈역
 
오차노미즈역은 JR이여서 주위 마루노우치 라인을 이용해서, 도쿄지하철을 이용하면 되겠다. 이 곳에 라멘 맛집이 생각보다 정말 많다. 다양한 일본 라멘 종류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오차노미즈 거리
 
오차 노 미즈에도 악기 뿐만 아니라 라멘,돈카츠, 햄버거등 어딜 가던 롯데리아는 볼 수 있다는 것이 함정.
 
오차노미즈 츠케멘
 
도쿄 츠케멘 라멘 집에 들어가기에 앞서, 한 컷 찍어봤다. 가격대는 3000원정도로 우리나라에서 전혀 볼 수 없는 가격대이다.  라멘 종류마다 가격도 천차만별인 것은 사실.
 
츠케멘
 
필자는 츠케멘 곱배기로 시켰다. 츠케멘 만들기도 한번 해보고 싶지만, 츠케멘은 만들기 어려운 라멘이니 맛집을 무조건 가보는 것을 추천.
 
 

하루트래블의 생각

오챠노미즈 뿐만 아니라 신주쿠나 아키하바라등 이 라면을 찾을 수 있지만, 이 가격대에 맞는 맛집은 찾기 어렵다. 예전에 신주쿠 츠케멘에 방문해서, 먹었지만 돈주고는 사먹지 못하는 맛이였다.
 
▼바로가기
 
새로운 라면 스타일 츠캐맨 한번 먹어보고 일본의 색다른 문화를 즐겨보기를.

 

2018/06/16 - [일본/도쿄] - 도쿄돔 라쿠아(LAQUA) 일본과자쇼핑몰 추천하는 이유 2가지 (+가는방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