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나리타공항천엔버스 이용법 및 후기

나리타공항천엔버스 이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트래블입니다. 오랜만에 일본 이야기로 다시 돌아왔네요. 최근에 도쿄를 다녀왔는데요. 나리타공항에서 많은 분들이 도쿄에 가려고 도쿄익스프레스를 사용하는데, 훨씬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케이세이버스라는 회사에, 나리타공항 천엔버스인데요.  나리타공항천엔버스 이용법 및 후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나리타공항천엔버스 할인 바로가기

나리타공항 밖을 나오게 되면, 바로 입구에 케이세이버스(keisei bus) 매표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예전부터 나리타천엔버스를 많이 이용했기에,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 위의 경우는 나리타공항 2터미널의 경우입니다.

나리타공항 2터미널에서 표를 끊게 되면, 무조건 버스 정류장은 2번입니다. 시간표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 경우는 없고 보통 1시간마다 있습니다. 도쿄역뿐만 아니라, 긴자, 신주쿠등 다양한 곳으로 갈 수 있고, 가격은 1천엔 입니다.

표를끊게 되면, 이 곳이 몇번 터미널인지 알 수 있고, 1터미널의 경우 31번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나리타공항 3터미널에도 나리타천엔버스가 생겼으며 나리타익스프레스시간표를 보고 나리타익스프레스를 타는 것보다 천엔버스를 타는게 시간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아낄 수 있습니다.

2번 정류장이기 떄문에, 제3터미널 방향으로 나가면 바로 정류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엔버스는 시간표가 따로 나와있고, 보통 7시부터 21:40분까지 운영되고 있고, 도쿄역과 긴자역을 동행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요금은 500엔이고, 미리 예약을 한다면 900엔입니다.

도쿄역 및 긴자역 도착시간을 위와같이 알 수 있습니다. 케이세이버스만 잘 이용해도, 나리타익스프레스를 더 이상 이용할 가능성이 적어지고, 좀 더 여유로운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나리타공항 2터미널에는 맛집이 별로 없지만, 도쿄역까지 가서 내부에서 먹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그리고, 도쿄스카이트리입장권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천엔버스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나리타공항천엔버스 이용법 및 후기였습니다.

하루트래블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 하루의 첫걸음

매일 달라지는 인생의 첫걸음, 큐레이팅 홈페이지. 세상 모든 지식을 나눕니다.

haru1step.com

아오리라멘 말고 일본 컵라면 추천 후기

일본 요코하마 조스 마늘을 정말 좋아한다면?

일본 요코하마 퀸즈 스퀘어 태국 음식점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