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나리타공항천엔버스 이용법 및 후기

나리타공항천엔버스 이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트래블입니다. 오랜만에 일본 이야기로 다시 돌아왔네요. 최근에 도쿄를 다녀왔는데요. 나리타공항에서 많은 분들이 도쿄에 가려고 도쿄익스프레스를 사용하는데, 훨씬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케이세이버스라는 회사에, 나리타공항 천엔버스인데요.  나리타공항천엔버스 이용법 및 후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나리타공항천엔버스 할인 바로가기

나리타공항 밖을 나오게 되면, 바로 입구에 케이세이버스(keisei bus) 매표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예전부터 나리타천엔버스를 많이 이용했기에,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 위의 경우는 나리타공항 2터미널의 경우입니다.

나리타공항 2터미널에서 표를 끊게 되면, 무조건 버스 정류장은 2번입니다. 시간표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 경우는 없고 보통 1시간마다 있습니다. 도쿄역뿐만 아니라, 긴자, 신주쿠등 다양한 곳으로 갈 수 있고, 가격은 1천엔 입니다.

표를끊게 되면, 이 곳이 몇번 터미널인지 알 수 있고, 1터미널의 경우 31번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나리타공항 3터미널에도 나리타천엔버스가 생겼으며 나리타익스프레스시간표를 보고 나리타익스프레스를 타는 것보다 천엔버스를 타는게 시간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아낄 수 있습니다.

2번 정류장이기 떄문에, 제3터미널 방향으로 나가면 바로 정류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엔버스는 시간표가 따로 나와있고, 보통 7시부터 21:40분까지 운영되고 있고, 도쿄역과 긴자역을 동행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요금은 500엔이고, 미리 예약을 한다면 900엔입니다.

도쿄역 및 긴자역 도착시간을 위와같이 알 수 있습니다. 케이세이버스만 잘 이용해도, 나리타익스프레스를 더 이상 이용할 가능성이 적어지고, 좀 더 여유로운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나리타공항 2터미널에는 맛집이 별로 없지만, 도쿄역까지 가서 내부에서 먹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그리고, 도쿄스카이트리입장권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천엔버스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나리타공항천엔버스 이용법 및 후기였습니다.

하루트래블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오리라멘 말고 일본 컵라면 추천 후기

일본 요코하마 조스 마늘을 정말 좋아한다면?

일본 요코하마 퀸즈 스퀘어 태국 음식점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