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오타루고라쿠엔?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후기 1편

오타루고라쿠엔?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트래블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장소는, 코이시카와 코라쿠엔인데요. 삿포로에있는 오타루코라쿠엔도 있지만, 분쿄쿠 코이시카와에 있는 코라쿠엔을 소개하고자합니다. 많은 분들이, 트와이스 도쿄돔떄문에 많이 오는 장소이기도 하고, 수용인원이 많아서 트와이스나 bts같은 인기그룹이 공연을 많이 한 장소인데요. 추가적으로, 산리오퓨로랜드라는 도쿄 놀이공원이 유명하면서 이곳 또한 많이 찾고 있습니다. 오타루고라쿠엔?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후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오타루고라쿠엔?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할인 쿠폰 받으러가기

도쿄돔인데요. 도쿄돔에서 예전에 트와이스 및 SM콘서트를 많이 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현재도, 수용인원이 워낙 커 아라시나 한국 유명 아이돌은 이 곳에서 콘서트를 여는 것으로 목표를 하고 있습니다.

코라쿠엔 역에서 하차한 후, 도쿄돔 오른쪽으로 계단을 내려가면 위와 같은 길이 나옵니다. 마치, 가로수길을 연상하는 곳인데요. 도쿄에서 이런 곳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가든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정표를 찾기 쉬운데요. 헬로 워크 이다바시도 있는데, 한국 여행객에 입장에서는 일본 워킹홀리데이를 오신 분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길을 쭈욱 따라가다보면, 위와 같이 푯말을 볼 수 있습니다. 도쿄돔에서 약 15분 정도 소요가 되고, 혹시나 길을 모를때는 구글맵을 참고하는게 더 빠를 수 있습니다.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입구인데요. 일반 성인은 300엔 입장료를 받고 있고, 65세 이상은 150엔을 지불합니다. 하지만, 분쿄쿠에 사는 외국인학생이나 초등학교 및 중학교까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잘은 모르지만, 예전 코이시카와라는 가문이 이 곳을 지키면서 공원을 만들어 개방을 한 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1편으로 마무리하고 다음에는 내부 정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타루고라쿠엔?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타루도 좋지만, 분쿄쿠 코이시카와 코라쿠엔도 일본 정원에서도 예쁜 곳으로 꼽히고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도쿄돔에서 가까우니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오타루고라쿠엔?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후기였습니다. 

하루트래블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리타공항천엔버스 이용법 및 후기

아오리라멘 말고 일본 컵라면 추천 후기

부산 카페 가볼만한 곳 F1963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