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 도쿄맛집가이드 야키토리 치킨크루 후기

일본 도쿄맛집가이드 야키토리 치킨크루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트래블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맛집은, 도쿄 돔 근처에 있는 코라쿠엔에 위치해있는 치킨크루라는 야키토리맛집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데, 현지인들만 찾는 곳이라서 관광객에게는 유명하지 않은 야키토리 이자카야집입니다. 현재 도쿄맛집가이드에는 안나와 있는 곳으로 숨겨진 이자카야맛집입니다.  일본 도쿄맛집가이드 야키토리 치킨크루 후기를 알아봅시다.

 

 

 

 

 

 

 

 

 

 

▼일본 도쿄맛집가이드 야키토리 치킨크루 바로가기

 

 

이자카야 야키토리 메뉴판입니다. 1개 꼬지당 약 180엔 한국돈으로 2000원으로, 도쿄 이자카야 집에 비해서 저렴한 편에 속하고 있습니다. 메뉴도 생각보다 많고, 다양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외국어메뉴가 없기 떄문에 일본어를 할 줄 알아야 주문이 필요합니다.

일단, 샐러드를 주문했는데요. 캐비지라고 양배추인데 저기에 있는 쌈장이 그렇게 맛있습니다. 한국 쌈장과는 달리 단맛이 나지만, 마요네즈와 쌈장을 섞어서 먹었을때 그맛은 환상입니다.

예전 일본에서 가장 유명했던 축구선수, 나카타 선수들과 아사히를 광고하고 있는 연예인 포스터들이 붙여져있습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된 치킨크루이지만, 예전 일본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볼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에도 적혀있지만, 벽에도 메뉴가 붙어있는데 프린팅을 한 것이 아닌 직접 손으로 저렇게 일본어 메뉴를 적는게 일본 이자카야의 특징입니다.

 

제가 시킨 양파꼬지인데요. 양파를 싫어하는 분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양파를 싫어하는 저도 이렇게 맛있는 양파꼬지는 처음이였습니다. 전혀 맵지 않고, 달며 간장소스와 잘 어우러진 꼬지였습니다.

고기꼬지인데요. 생긴것은 핫도그처럼 생겼지만, 고기들을 갈아서 만든 튀김꼬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맛을 표현하자면 딱히 대체할 단어가 없을 정도로 그만큼 맛났습니다.

마지막으로 시킨, 야키토리 (닭꼬지)인데요. 도쿄 혹은 동경 이자카야에 가면 가장 기본적인 토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투다리가 있듰이, 일본에서도 이자카야에서 야키토리를 주로 먹는데요. 일반 야키토리를 먹는 맛과 비슷했습니다.


일본 도쿄맛집가이드 야키토리 치킨크루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왜 치킨크루를 추천하느냐? 일단, 조용한곳에 위치해 있기 떄문에, 야키토리를 조용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기 떄문에 추천 드립니다.  국내에, 대전은행동연이자카야나, 야키토리묵, 이자카야나무3호점, 이자카야카덴등 맛집도 있지만 도쿄 현지에서 먹어보는걸 권장합니다.

일본 도쿄맛집가이드 야키토리 치킨크루 후기였습니다.

하루트래블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타루고라쿠엔?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후기 2편

오타루고라쿠엔?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후기 1편

나리타공항천엔버스 이용법 및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