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이로하스복숭아, 방사능? 직접 먹어본 후기

이로하스복숭아, 방사능? 직접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트래블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가장 많이 사먹는다는 생수 이로하스를 소개하고 싶은데요. 코카콜라에서 만든 제품이고, 이로하스는 이미 한국 여행객들이 많이 먹는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2% 복숭아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운데요. 이로하스방사능이 있는 것이 아니냐? 맞냐?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듯 합니다. 이로하스복숭아, 방사능? 직접 먹어본 후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이로하스복숭아, 해외직구 바로가기

 

이로하스복숭아 입니다. 지하수로 만들어진 이로하스복숭아맛, 일본에서는 모모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생수에서 복숭아맛이 나는 것이 젤 큰 특징입니다. 한국에서 이미 2% 부족할 떄 그 제품이 위 제품을 카피했다고 생각해보시면 됩니다.

코카콜라에서 만드는 제품으로 2020년 도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서 파트너쉽에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이로하스를 몰랐을 때, 로하스초콜렛을 생각하고 로하스초콜렛 먹고 싶다고 한 적도 있었습니다.

색깔이 없는 것이 특징이고, 후쿠시마에서 나온 제품이 아니기 떄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에 이로하스를 검색해봐도, 제주젠하이드어웨이, 대전로하스캠핑장, 서귀포밸류호텔, 로하스요양병원, 제주하워드존슨호텔등이 뜨는데 아직 유명하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특별하게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로하스복숭아 방사능에 대해 걱정을 방지하기 위해서, 생산지 및 제조과정을 살펴보았더니 후쿠시마에서 생산되는 제품이 아니고, 코카콜라 국제기업이 끼어있기 떄문에 그런일은 절대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하스복숭아, 방사능? 직접 먹어본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현재까지 아무이상 없고, 후쿠시마에서 생산되는 제품만 아니라면 걱정 안하시고 일본음식을 섭취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하지만, 일본 방사능에 대해서 걱정 되신다면 개인에 따라 의사가 다르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로하스복숭아, 방사능? 직접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하루트래블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 하루의 첫걸음

매일 달라지는 인생의 첫걸음, 큐레이팅 홈페이지. 세상 모든 지식을 나눕니다.

haru1step.com

크리스탈가이저, 페리에 프리미엄 탄산수 후기

EVEQUICK, 일본두통약이브 후기

하라다보고쿠쥰, 프리미엄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