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이로하스레몬, 복숭아맛과 다른 맛 후기

이로하스레몬, 복숭아맛과 다른 맛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트래블입니다. 예전에 이로하스복숭아맛으로 이로하스관련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이로하스레몬맛을 먹어본 후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로하스레몬, 복숭아맛과 다른 맛 후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이로하스레몬, 구입하러 바로가기

 

 

 

 

 

이로하스레몬 맛입니다. 이로하스방사능이 있는거 아니냐 하는데, 원산지는 후쿠시마가 아니고 아직 방사능폐기물을 방출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식음료에 대해서 안전하다고 생각됩니다.

지하 천연수로 만들어 졌으며, 1병 섭취시 98 칼로리, 일반 생수와 비슷한 칼로리를 보여줍니다. 이호라스레몬, 딸기, 복숭아 등 마시면서 후쿠시마 방사능이나 칼로리 떄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있을텐데, 걱정 안하시고 섭취하셔도 무리가 없습니다.

이로하스복숭아 와는 달리, 레몬은 스파클링 즉, 탄산수로 되어있는데요. 탄산수여서 목넘김이 약간은 힘들지만, 콜라 대신 먹는 생수라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평소 에비앙이나 스파클생수만 먹다가 페리에 + 레몬 맛이 극대화 되서 다이어트 하는데도 좀 더 편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로하스 혹은 i lohas - 아이로하스라고도 읽고, 일본어나 한국어에 따라서 불리는 명칭이 달라집니다. 하지만, 맛은 똑같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로하스레몬, 복숭아맛과 다른 맛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레몬은 탄산수로 형성 되어있고, 복숭아는 일반생수 맛이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로하스레몬, 복숭아맛과 다른 맛 후기를 통해서 좋은 선택으로 이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루트래블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로하스복숭아, 방사능? 직접 먹어본 후기

크리스탈가이저, 페리에 프리미엄 탄산수 후기

EVEQUICK, 일본두통약이브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