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미니멀리스트, 나는 이기주의자입니다 책 후기

미니멀리스트, 나는 이기주의자입니다 책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트래블입니다. 저는 미니멀리스트인데요. 미니멀리즘 및 미니멀리스트에 관해서 매우 관심이 많은 사람 중 1명입니다. 심플하게 산다를 쓴 작가와 비슷한 미니멀리스트의 책, 미니멀리스트 나는 이기주의자입니다 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붓다의 정리법으로도 유명한 작가이며, 미니멀룩쇼핑몰에도 관심을 가지게 해 준 작가이기도 합니다.  미니멀리스트, 나는 이기주의자입니다 책 후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미니멀리스트, 나는 이기주의자입니다 책 후기 바로가기

 

나는 미니멀리스트, 이기주의자입니다. 라는 책입니다. 메인 표지마저 매우 심플해서, 벌써 미니멀리즘을 느낄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 됩니다.

미니멀리스트가 되기 위해서는, 하나씩 하나씩 줄여야한다고 얘기하는데요. 작가는 일본에 있어서, 다다미 넉 장 반에서 산다고 합니다. 월세는 단돈 2만 엔짜리, 작은 방에서 누리는 쾌적한 생활이라고 합니다.

1일 1식을 기준으로 합니다. 인간 본연의 식사 스타일로 건강을 회복한다는 이유인데요. 1일 1식으로 건강뿐만 아니라 미니멀리스트에 한단계 다가갈 수 있다는 이유입니다.

1일 1식을 위해서, 어떤 방식으로 요리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단순한 인스턴트가 아닌 다양한 잡곡 및 채소를 섭취하면서 건강을 유지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미니멀리스트가 되고 있습니다.

담배도 안피고, 담배 연기가 싫어서 의사 표시를 한 후에 인간관계까지 끊겼다고 합니다. 단순히 의사표시를 했다고 인간관계가 끊길 정도의 관계라면 줄여나가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니멀리스트, 나는 이기주의자입니다 책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미니멀리즘이 되기는 어렵지만 이기주의자는 되기 쉽고, 둘다 같이 병행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꾸준히 연마해가며 앞으로 나아가는 삶이 진정된 삶이 아닐까요?

미니멀리스트, 나는 이기주의자입니다 책 후기였습니다.

하루트래블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 하루의 첫걸음

매일 달라지는 인생의 첫걸음, 큐레이팅 홈페이지. 세상 모든 지식을 나눕니다.

haru1step.com

강성태66일공부법, 직장인에게 맞는 공부법은?

머니패턴, 돈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심리 읽어본 후기

푸념도 습관이다, 책 직접 읽어본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