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하마터면열심히살뻔했다, 책 읽어본 후기

하마터면열심히살뻔했다, 책 읽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트래블입니다. 근래에 베스트셀러나 인문학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면서, 다양한 책들을 접하고 있는데요. 하루하루 열심히 사는 인생에서 쳇바퀴 도는 인생까지 다양합니다. 그래서 제가 찾은 책은 하마터면열심히살뻔했다라는 책을 읽어봤는데요. 하마터면열심히살뻔했다, 책 읽어본 후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하마터면열심히살뻔했다, 책 바로가기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글 그림 하완입니다. 겉으로만 봐도, 열심히 안살아도 될 것 같은 느낌아닌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술술 넘어간다. 나이가 들수록 술은 많이 먹게되고, 특별한 노력 없이도 오랫동안 일정한 몸무게를 유지하는 모습이 내 모습을 보는 것과 같았다. 왜 중년에 접어들면 배가 나오는 것일까?

많은 분들이 네 꿈을 펼쳐라. 마음껏 날아라. 그렇게 말하는데, 우리는 정말 학창시절에 국영수만 배웠는데 어떻게 이런걸 잘하라고 하니, 이해할 수 없는 세상이기도 하다.

식당에가서 음식이 늦게나오거나 기다리는 일은 비일비재하다. 하지만, 그런것에 신경써서 자기 마음만 상하는 일도 비일비재하다. 결국, 열심히 살던 천천히 살던 달라지는 것은 없다는 것을 이야기 하고 싶은듯 하다.

저도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뭘 그렇게 먹냐고? 뭐를 먹냐고? 나이를 많이 먹어서 죄송합니다. 사회생활 하다가 보면, 나이 이야기가 정말 많이 나온다. 결국 모든 사람들은, 겉만 조금씩 달라질 뿐, 속은 똑같은 어린이 일뿐인데...


하마터면열심히살뻔했다, 책 읽어본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제 삶을 한번 뒤돌아 보게 해주고 조금이나마 감명이 깊은 책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한번 쯤이 아니라, 두고두고 심심할 떄 보면 재미있는 책인 것은 확실합니다.

하루트래블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버드새벽4시반, 그들은 어떻게 공부했는가?

일본어교과서, 일본어 6개월만에 잘하는 법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힘든 나에게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