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일본 감자칩, 자가비 후기

일본 감자칩, 자가비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트래블입니다. 맥주 좋아하시나요? 맥주 많이 먹으면, 짭잘한 것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한국에서 포카칩이나 스윙칩을 많이 먹듯이, 일본에서도 가장 많이 팔리는 감자스틱 혹은 감자칩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자가비입니다. 자가비허브솔트 맛이 가장 유명하지만, 일단 스탠다드 맛이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셀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 감자칩, 자가비 후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일본 감자칩, 자가비 후기 바로가기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는 감자칩 자가비입니다. 저는 허브솔트 맛이 아닌 소유버터맛으로 골랐는데요. 소유버터맛이 사실 일본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이라고 생각 됩니다.

칼비 혹은 카르비에서 나왔다고 해서, 한국에서는 오사쯔가 대표적인 이 브랜드의 과자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처음에 오사쯔가 나왔을 떄도 획기적인 맛이라고 알려져있는데, 일본 과자를 많이 카피해온 한국은 아직 맛을 따라가지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칼비에서 나온 쟈가비입니다. 5팩으로 나눠져있는데요. 도쿄역에 가면 바로 직접 감자튀김을 먹을 수 있으나, 시중에서는 슈퍼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자갸비 소유버터 맛입니다.

내용물을 이렇게 보시면, 감자칩이 생각보다 두꺼운것을 알 수 있습니다. 허브솔트맛과는 달리 소유버터는 달콤한 맛으로 한국인 입맛에 가장 적합하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일본 감자칩, 자가비 후기였습니다. 감자칩도 다양한 종류가 많지만, 일본 여행을 간다면 자갸비 한번쯤은 구매해서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루트래블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과자, 사쿠사쿠판다 후기

이로하스레몬, 복숭아맛과 다른 맛 후기

이로하스복숭아, 방사능? 직접 먹어본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