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워터픽사용법 및 후기

워터픽사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하루트래블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상품은 워터픽인데요. 보통, 샤오미워터픽이나 필립스워터픽을 사용을 많이 하시는데 사실, 워터픽은 브랜드 이름입니다. 많은 분들이 휴대용워터픽을 사용하면서 치아관리의 중요성을 많이 느끼고있습니다. 워터픽부작용이 있을까요? 워터픽사용법 및 후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워터픽사용법 및 후기 바로가기

 

워터픽입니다. 사실, 필립스워터픽이나 샤오미워터픽이 있지만, 워터픽은 브랜드이름이며 water flosser라고 보통 말합니다. 물치실이라고 생각하면 쉬우실텐데요. 제가 구매한 워터픽은 쿠팡에서 구매한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워터픽도 종류가 엄청 많은데요. 저는 가장 많이 팔리고 최근 신상인 워터픽을 구매했습니다. 뒷면에 어떤 점이 더 좋아졌고 다양해 졌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였습니다.

워터픽 사용 가이드라인이 따로 있는데요. 처음 사용하실때 물을 채워야하는데, 냉수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온수를 채워 물줄기 상태를 확인 한 후, 물이 튀지 않을 정도로 입을 적당히 다물고 치아치아 사이마다 묶어서 긁어주는 방식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상 워턱픽 상품에서는 칫솔을 7개를 주는데, 그중 포킷팁이라고 있습니다. 포킷팁은 다른 솔이랑은 달리 위험하기 때문에, 1주일에 2번 혹은 마사지 수준이 가장 낮은 수준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교체를 3달에 1번씩은 해줘야하며, 다양한 타입으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고,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위와 같습니다. 미리 앞서서 한국어 버젼으로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2개 정도의 여분은 물통뒤에 칫솔꽂이처럼 배치할 수 있으며, 물통을 바로 채워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워터픽사용법 및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확실히 칫솔만 사용한 것이랑 워터픽과 칫솔을 사용한 것이랑 차이점을 많이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였습니다.

주기적으로 스케일링을 받는 느낌이라서, 매우 추천드립니다.

하루트래블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 하루의 첫걸음

매일 달라지는 인생의 첫걸음, 큐레이팅 홈페이지. 세상 모든 지식을 나눕니다.

haru1step.com

일본 감자칩, 자가비 후기

일본과자, 사쿠사쿠판다 후기

이로하스레몬, 복숭아맛과 다른 맛 후기

Designed by JB FACTORY